NoiseAware Blog

눈 맞고 계신 부처님

슬러시 머신 - 슬러시기계 대여 가격

NO.1: 닌자 슬러시 머신

NO.2: 미니 슬러시 기계

NO.3: 슬러머싱

NO.4: 슬러시 가격

NO.5: 슬러시 기계

NO.6: 슬러시 기계 디시

NO.7: 슬러시 기계 원리

NO.8: 슬러시 만드는 기계

NO.9: 슬러시 만들기

NO.10: 슬러시 머신

NO.11: 슬러시 머신 렌탈

NO.12: 슬러시기계 가격

NO.13: 슬러시기계 가정용

NO.14: 슬러시기계 대여 가격

NO.15: 슬러시기계 업소용

NO.16: 슬러시기계 중고가격

NO.17: 슬러시기계대여 가격

NO.18: 슬러시메이커

면담 갖는 이창윤 과기정통부 1차관(왼쪽)과 미하일 추다코프 IAEA 사무차장 [과기정통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면담 갖는 이창윤 과기정통부 1차관(왼쪽)과 미하일 추다코프 IAEA 사무차장
[과기정통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이창윤 1차관이 8일(현지시간) 오스트리아 빈 국제원자력기구(IAEA) 본부를 방문해 미하일 추다코프 원자력에너지부 사무차장과 면담했다고 밝혔다.

이 차관은 면담에서 한국의 소형모듈원자로(SMR) 개발 현황을 소개하고 SMR 기술 개발을 위한 IAEA 이니셔티브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또 회원국 SMR 인력 양성에 기여하기 위한 혁신원자로 및 핵연료 국제공동프로젝트(INPRO) 스쿨 프로그램을 7월에 운영하겠다는 계획을 공유했다.

면담에서는 한국의 연구로 기술을 통해 원자력 기술의 평화적 이용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됐다.

이 차관은 "최근 미국 미주리대 연구로 설계 수출 사례와 같이 앞으로도 핵비확산성이 높은 연구로를 보급하는 활동을 강화하여 국제사회에 기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 차관은 올해 8월 빈에서 열리는 2025년 한·유럽 과학기술학술대회(EKC 2025)를 준비 중인 재오스트리아 한인과학기술자협회 한만욱 협회장 등을 만나 현지 한인 과학기술자와 소통했다고 과기정통부는 밝혔다.



슬러시기계 가정용

슬러시 머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56%↓뉴스 기사[서울=뉴시스]이재준 기자 = 홍콩 증시는 26일 단기적인 과열에 지분조정 매도가 선행하면서 속락 출발했다.

슬러시 머신,남자 1호와 삼겹살 데이트를 마친 9기 옥순은 "할 말이 없었다"라며 "오디오가 비면 나는 계속 뭐라도 얘기해야 하는 스타일인데, 자꾸 오디오가 비더라"라고 데이트를 회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