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명지대 스포츠기록분석학과 등급
NO.2: 스포츠 관련 학과
NO.3: 스포츠 기록 분석학과
NO.4: 스포츠 기록분석 연구원
NO.5: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되는법
NO.6: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연봉
NO.7: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전망
NO.8: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학과
NO.9: 스포츠 분석가
NO.10: 스포츠과학과
NO.11: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되는법
NO.12: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연봉
NO.13: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자격증
NO.14: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전망
NO.15: 스포츠기록분석학과
데일리메일은 영국 보건당국의 발표를 인용,오염된 상추에서 자주 검출되는 대장균의 한 변종인 'STEC(시가 톡신 생성 대장균)' 감염 사례가 지난 7년 사이 약 10배 급증했다고 최근 보도했다.
STEC는 '시가'라는 독소를 분비하는 여러 대장균 중 하나로,일반 대장균보다 감염력이 높고 독성도 강한 변형된 균주다.이 균은 대장을 비롯해 신장 등 주요 장기에 심각한 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콜리박틴'이라는 독소를 생성해 대장암 발생 위험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주요 증상으로는 혈변을 동반한 설사,카카오 포커스보드 제작가이드격심한 복통,슬롯사이트 온카판구토,발열 등이 있다.
영국 이스트앵글리아대의 전염병 전문가 폴 헌터 교수가 참여한 연구팀은 상추 섭취와 관련된 STEC 감염 사례 35건을 분석했는데,이 중 8건은 채소 가공 중 위생이 제대로 지켜지지 않아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6건은 재배 지역 주변의 동물 배설물과 관련이 있었다고 한다.
전문가들은 또한 기후 변화로 인한 고온다습한 환경이 STEC의 번식을 촉진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다고 봤다.특히 장기간 폭염 후 쏟아진 강우로 인해 오염된 토양이 작물에까지 퍼졌을 가능성이 제기됐다.
상추 소비가 증가한 점도 STEC 감염과 이로 인한 대장암 증가와 연관성이 있을 수 있다고 한다.
헌터 교수는 "잎채소는 대장암의 잠재적인 원인 중 하나인 대장균 감염의 절반을 차지한다"면서 "STEC는 잎채소류에서 흔히 발견되며 특히 상추는 표면이 거칠고 주름이 많아 세척으로 STEC가 제거되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이어 "잎채소는 껍질을 벗기거나 조리해 먹는 다른 채소와 달리 생으로 먹는 경우가 많아 더 감염 위험이 높다"고 덧붙였다.
또 헌터 교수는 "미리 씻어 포장된 상품에서도 STEC 감염 사례가 발생했다"면서,맞고 2명세척 상추도 한 번 더 세척할 것을 권고했다.
스포츠 기록 분석학과
스포츠 기록 분석학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카카오모빌리티 관계자는 "회계 처리 방식에 대해 충실히 설명했으나 충분히 소명하지 못한 것 같다.
스포츠 기록 분석학과,따라서 일부 소규모 은행들이 어려움을 겪겠지만 시스템적인 문제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