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영양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0년 전 대학원생 시절,cj프레시웨이 영양사신문기사 그대로 인용…실수 있었다"
논문 표절 논란은 반박…"표절률 10% 이하면 양호"
(세종=뉴스1) 이철 임세원 손승환 기자 =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는 16일 석사 논문에서 역사 인식 논란이 불거진 것과 관련해 "논문 논란으로 인해서 가슴 아픈 여러분께 진심으로 송구하게 생각한다.사과드린다"고 했다.
강 후보자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박성훈 국민의힘 의원,cj프레시웨이 영양사차규근 조국혁신당 의원의 질의에 이같이 밝혔다.
강 후보자는 1995년 석사 논문에서 5·18 민주화운동을 '광주사태'로,cj프레시웨이 영양사12·12 군사반란을 '거사'로 표현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강 후보자는 "제가 30년 전 대학원생 시절 큰 성찰 없이 신문기사들을 그대로 인용하다 보니 큰 실수가 있었다"며 "지금 와서 보면 그때 (논문에서) 인용 표기를 조금 더 정확하게,cj프레시웨이 영양사군데군데 다 넣었어야 된다는 아쉬움이 있다"고 했다.
이어 "저도 1980년대 후반에 대학 생활을 시작했었다"며 "그 당시에 있었던 5·18 민주화운동이 얼마나 가슴 아픈 사건이고,cj프레시웨이 영양사또 얼마나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의 초석을 놓는 숭고한 사건인지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유 여하를 떠나 그런 것으로 제가 논란이 되고,cj프레시웨이 영양사여러분의 마음을 아프게 한 데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만 강 후보자는 석사 논문의 표절 논란과 관련해선 "제가 듣기로는 (표절률이) 10% 이내면 상당히 양호한 것으로 들었다"며 반박했다.앞서 강 후보자 측은 석사 논문의 표절률이 4%라고 해명한 바 있다.
cj프레시웨이 영양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cj프레시웨이 영양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31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 공개된 '사고 후 차를 빼더니…비상등 몇 번 깜빡하고 그대로 도주?'영상에서 접촉사고 후 제보자의 요구에도 아랑곳 않고 도주한 적반하장 운전자가 소개됐다.
cj프레시웨이 영양사,전 세계적으로 탄소 중립이 강조되면서 다양한 수소 중에서도 청정수소에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