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자흐스탄 핀란드 축구
NO.2: 핀란드 대 카자흐스탄
NO.3: 핀란드 vs 카자흐스탄
NO.4: 핀란드 카자흐스탄 축구 분석
5대 맹견으로 알려진 로트와일러를 입마개와 목줄 없이 놀이터에 풀어준 견주가 온라인상에서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27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놀이터에 로트와일러를 풀어놓은 견주 A씨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는 '맹견' 로트와일러 한 마리가 목줄과 입마개도 없이 어린아이와 엄마로 보이는 여성을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상이 게시되자마자 견주를 향해 비난이 쏟아졌습니다.한 누리꾼이 "맹견을 목줄과 입마개 없이 놀이터에 풀어놓다니 제정신이 아니다" "맹견 목줄,카자흐스탄 핀란드입마개 미착용은 엄연한 불법"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견주는 "사진 찍으려고 잠깐 풀어놓은 거다.나 알아요?어디다 대고 미친 거냐고 말을 갈겨"라며 설전을 벌였습니다.
현행 동물보호법상 맹견은 월령이 3개월 이상이면 외출 시 목줄과 입마개 등 안전장치를 하거나 탈출을 방지할 수 있는 적정한 이동 장치를 해야 합니다.
핀란드 vs 카자흐스탄
:석계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해 1호선·경의중앙선·경춘선·수인분당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청량리역까지 10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카자흐스탄 핀란드,홍인기 경희대 전자공학과 교수는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이미 단말기 성능을 끌어올릴 만큼 올린 상황에서 시장 판도를 바꿀 수 있는 것은 의사소통을 넘어 신기술인 AI를 얼마나 확장시키느냐”라며 “중국업체들은 거대한 인구를 바탕으로 AI기술의 바탕이 되는 데이터 축적에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