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 파워볼 3분
NO.2: 슈어맨 1분 파워볼
NO.3: 슈어맨3분파워볼
NO.4: 슈어파워볼
NO.5: 슈어파워볼 3분
NO.6: 슈퍼 파워볼 2
NO.7: 슈퍼 파워볼 3분
NO.8: 슈퍼파워볼 1분
NO.9: 슈퍼파워볼3
[앵커]
헤어진 옛 여자친구 커플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30대가 경찰에 자수했습니다.
옛 여자친구와 같은 건물에 살고 있었던 가해자는 범행 후 아래 층 자신의 집으로 도주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박준혁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이른 아침,해외 사이트 탈퇴 유니 88오피스텔 1층으로 경찰과 소방대원들이 줄줄이 들어옵니다.
30대 남성 A씨가 옛 여자친구와 그의 남자친구를 살해했다며 경찰에 자수하자 현장을 확인하기 위해 출동한 겁니다.
강제로 문을 열고 들어간 오피스텔에서 경찰은 두 남녀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남성은 이곳에서 전에 사귀던 여자친구와 그의 새 남자친구를 살해한 뒤 경찰에 자수했습니다.
<주민> "새벽에 그러니까 옆에서 아침에 이른 아침에 그랬다고 그러더라고 막 싸우고 막 사람이 죽어가는 소리 나오고…"
범행은 피해 여성의 집에서 이뤄졌습니다.
A씨는 숨진 옛 여자친구와 같은 오피스텔 다른 층에 살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주민> "(같은 건물에) 같이 살았지.그래서 그 남자가 그 비밀번호를 모르면 못 들어가요.그냥 비밀번호 다 알고 들어간 거예요."
A씨는 범행 뒤 엘리베이터를 타고 다시 자신 집으로 도주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곧 A씨의 가족이 찾아와 설득했고,포커 사이트 디시A씨는 가족과 함께 경찰서로 찾아가 자수했습니다.
경찰은 범행 과정에서 부상을 입은 A씨의 응급치료가 끝나는 대로 정확한 범행 경위 등을 조사하고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박준혁입니다.
[영상취재 장준환]
[영상편집 김세나]
#살해 #흉기 #자수 #오피스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슈퍼파워볼3
슈퍼 파워볼 3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엔비디아가 "게임 수요로 시작해서 가상자산에서 이제는 AI에 이르기까지 혁신과 수요를 완벽하게 일치시켰고 이는 폭발적인 성장으로 이어졌다"고 진단했다.
슈퍼 파워볼 3분,당시 반도체 업계는 중국이 미국의 고강도 제재를 뚫고 '한 방 먹였다'라는 평가가 내놓기도 했고, 미국의 규제가 되레 중국의 '칩 홀로서기' 드라이브에 불을 지폈다고 분석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