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마 식 보도 디시

텐앤텐 - 에이프로빗

NO.1: 업 비트 텐 앤텐

NO.2: 업비트 텐앤텐

NO.3: 에이프로빗

NO.4: 텐앤텐

NO.5: 텐앤텐 거래소

NO.6: 텐앤텐 압수수색

NO.7: 프로비트

오피스텔에서 한 남성이 수건으로 손을 감싼 채 걸어 나오고 있다.사진=KBS 보도 갈무리
오피스텔에서 한 남성이 수건으로 손을 감싼 채 걸어 나오고 있다.사진=KBS 보도 갈무리

[파이낸셜뉴스] 경기 이천시에서 30대 남성이 전 여자 친구와 그의 현재 남자 친구를 살해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이들은 같은 건물 입주민인 걸로 확인됐다.

5일 경찰에 따르면 경기 이천경찰서는 전날 오전 9시쯤 자수를 한 30대 남성 A씨를 살인 혐의로 입건했다.

A씨는 이날 오전 이천시 한 오피스텔에서 전 여자친구인 30대 여성 B씨와 그의 남자친구인 30대 남성 C씨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언론 등을 통해 공개된 폐쇄회로(CC)TV에는 A씨가 오피스텔에서 수건으로 손을 감싼 채 걸어 나오는 모습이 포착됐다.이 오피스텔은 A씨의 전 여자친구가 살던 곳으로,경찰은 현장에서 사망한 남녀 시신 2구를 발견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숨진 B씨와 같은 오피스텔 다른 층에 거주하는 주민인 것으로 확인됐다.

오피스텔 관계자는 “A씨가 입주민인 탓에 공동 현관과 현관 비밀번호를 다 알고 있어서 쉽게 들어간 것 같다”고 매체에 전했다.

A씨는 이날 오전 옛 여자친구 커플을 흉기로 살해하고 범행 후인 오전 8시 57분 가족과 함께 경찰에 자수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오전 9시 8분쯤 현장에 출동해 B씨와 C씨 시신을 수습하며 현장 감식을 진행했다.

A씨는 손목 등에 자상을 입어 현재 병원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인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KBS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월에도 B씨에게 폭력적인 행동을 보여 112 신고를 받은 것으로 파악됐다.당시 B씨는 “남자친구가 체중계를 던진다”며 경찰에 신고했고,홀덤 킹 에어 라인 출연진현장 출동한 경찰은 A씨를 A 씨를 퇴거·분리조치한 뒤,카지노 여행사피해자에게 피해자 보호가 필요하면 요청할 수 있다고 안내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의 진술을 토대로 A씨가 과거 사귀던 여자친구와 그의 현 남자친구에게 앙심을 품고 범행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회복하는 대로 체포해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업 비트 텐 앤텐

텐앤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정부입장 발표 브리핑하는 박상우 장관 [사진 제공: 연합뉴스]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전세사기 피해지원특별법 개정안에 대해 박상우 국토부 장관이 대통령의 재의요구권 행사를 건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텐앤텐,그런데 사실은 표면적으로 나타난 것은 주기환 전 광주시장 후보 아니면 광주시당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