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가바이트 b650m k 드라이버
NO.2: 기가바이트 b760m 드라이버
NO.3: 기가바이트 m6980x 드라이버
NO.4: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as
NO.5: 기가바이트 노트북
NO.6: 기가바이트 드라이버
NO.7: 기가바이트 드라이버 디시
NO.8: 기가바이트 드라이버 설치 안됨
NO.9: 기가바이트 드라이버 업데이트
NO.10: 기가바이트 드라이버 자동설치
NO.11: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NO.12: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설치
NO.13: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NO.14: 기가바이트 바이오스 업데이트
NO.15: 기가바이트 바이오스 진입
NO.16: 기가바이트 보증기간 확인
NO.17: 기가바이트 블루투스 드라이버
NO.18: 기가바이트 사운드 드라이버
NO.19: 기가바이트 시리얼 조회
NO.20: 기가바이트 앱센터
NO.21: 기가바이트 컨트롤 센터
NO.22: 기가바이트 컨트롤 센터 사용법
NO.23: 기가바이트 코리아
디즈니 아부다비에 테마파크 건설 예정
상하이 이후 9년만 발표…세계 7번째 건설[이데일리 채나연 기자] 환상적인 볼거리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디즈니랜드가 7번째 신규 테마파크 건설 계획을 밝혔다.
야스섬은 페라리월드,워너브라더스월드,시월드 등 여러 테마파크가 자리 잡은 유명 관광지다.아부다비 인구는 250만 명에 불과하지만,야스섬의 2023년 방문객 수는 3천 400만 명에 달한다.
중동 첫 디즈니랜드 테마파크는 아부다비 국영 개발사인 미랄그룹이 건설,소유,운영 등을 맡게 된다.
디즈니가 대규모 글로벌 테마파크 개발 구상을 밝힌 것은 2016년 중국 상하이 테마파크 리조트가 개장한 이후 9년 만에 처음이다.
현재 디즈니 테마파크는 미국 캘리포니아와 플로리다,일본 도쿄,프랑스 파리,중국 상하이,홍콩 등 총 6곳에 있으며 아부다비는 디즈니 테마파크 리조트가 들어서는 7번째 지역이 될 예정이다.
UAE는 인구가 1048만 명에 그치나 중동의 항공·물류 허브로 유럽이나 아시아 국가로 향하는 여행객들은 아부다비를 경유지로 선택해 관광하는 사례가 많다.
사우디아라비아,카타르 등 인근 아랍국에서도 디즈니랜드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아랍바로미터에 따르면 중동 지역은 중위연령이 22세일 정도로 젊은층 인구가 풍부하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아부다비 테마파크 규모의 사업 비용은 약 50억 달러(약 7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다만,포커스 온 유 패치테마파크 리조트의 공식 명칭,구체적인 특징,개장 일정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밥 아이거 디즈니 최고경영자(CEO)는 “테마파크를 설계하고 계획을 온전히 짜는 데만 1년 반에서 2년이 걸리고,건설에는 대략 5년이 든다”면서 “지금 완공 시기를 말하는 것은 성급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