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DB 프로미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글로벌 금융시장 전망블룸버그 “일시적 안전자산 선호”
보수 결집… 불확실성 해소 분석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유세 중 총격으로 다치면서 한동안 미 증시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이 적잖은 영향을 받을 전망이다.일시적으로 투자자들의 안전자산 선호 경향이 나타나겠지만,보수층의 결집으로 오히려 미 대선에 대한 불확실성이 줄어들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우선 미 대선 후보 피습 사건의 여파로 일시적으로는 안전자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이란 분석이 제기된다.14일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ATFX 글로벌 마켓츠의 닉 트위데일 수석 애널리스트는 “아시아 오전장에선 의심할 바 없이 일부 안전자산으로 자금 이동이 있을 것”이라며 “금이 사상 최고치 경신을 시도하고,원주 DB 프로미 경기일정엔화와 달러 매수가 나타날 것이며 미 국채로도 자금이 들어갈 것”이라고 예상했다.
안전자산은 아니지만 비트코인으로도 자금이 몰렸다.한동안 5만 8000달러대를 횡보하던 비트코인은 11일 만에 6만 달러 선을 회복했다.가상자산 시장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조 바이든 대통령보다 가상자산 산업에 더 우호적이라고 보고 있는데,원주 DB 프로미 경기일정이번 사건으로 트럼프 당선 가능성이 더 높아졌다고 보는 것이다.
다만 전문가들은 혼돈이 장기화되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양준석 가톨릭대 경제학과 교수는 “단기적으로 증시와 국채,가상자산,원주 DB 프로미 경기일정금이 모두 다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다만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이번 주 미국 증시는 주요 기업들의 실적 발표를 앞두고 있다.골드만삭스,블랙록 등 대형 금융주들이 실적을 발표한다.ASML,TSMC,원주 DB 프로미 경기일정넷플릭스도 실적을 공개한다.
일각에선 트럼프 당선 가능성이 더 높아지고 있는 만큼 장기물 중심으로 금리의 상승 압력이 제기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BCA 리서치의 수석 전략가 마르코 파픽은 “채권 투자자들은 특히 주의해야 한다”면서 “트럼프 승리 확률이 높아질수록 채권시장이 요동칠 가능성도 커질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원주 DB 프로미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원주 DB 프로미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대신에 민심을 얻죠 그땐 독재시대니까.
원주 DB 프로미 경기일정,뉴스1 관련뉴스▶ '9000억의 남자' 오타니, 깜짝 결혼 고백…"아내는 일본인" ▶ 벤, 이욱 이사장과 결혼 3년 만에 파경…딸 양육권 갖기로▶ 강원래 "불법유턴 차 충돌, 하반신 마비…장애 수용까지 5년"▶ 16세에 노숙자와 동거 후 임신한 동생…언니는 15세에 유산▶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외출 포착…미모 여전▶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