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순위
3102명 인력과 1230대 장비 투입
난폭운전,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순위음주운전,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순위무면허 등 적발
"중대 위반에 대해선 형사처벌 방침"[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경찰청은 전국에서 광복절 대비 폭주족 특별단속을 실시한 결과 총 789건을 단속했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청은 14~15일 교통경찰 등 총 3102명과 순찰차 등 장비 1230대를 투입해 전국적으로 폭주족 특별단속을 벌였다.
그 결과 난폭운전 1건,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순위음주운전 39건,무면허 20건,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순위불법개조·번호판 가림 등 자동차 관리법 위반 97건,기타 632건 등 총 789건을 적발했다.
경찰은 공동위험행위 등 중대 법규위반 행위에 대해선 채증자료 분석 등을 거쳐 형사처벌할 방침이다.
경찰청 관계자는 “향후 교통,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순위형사,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순위기동대 등 인력·장비를 활용해 기념일·주말 등의 폭주·난폭운전에 대해 엄정한 단속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순위
:라이엇 게임즈, 페이커 이상혁 '전설의 전당' 최초 헌액 기념 이벤트 개최각종 밈, 선수 명장면 등 활용.
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순위,이는 미국 보수 매체 TIPP 인사이트에 실린 사설의 제목인데, 자신이 바이든 대통령에게 탄압받는다는 취지로 해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