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갤럭시 약 알림
NO.2: 복약 알림
NO.3: 복약 알림 앱
NO.4: 복약관리 앱
NO.5: 알림 어플
NO.6: 약 관련 어플
NO.7: 약 복용 어플
NO.8: 약 복용 체크 리스트
NO.9: 약 시간간격
NO.10: 약 어플
NO.11: 약 추천 앱
<앵커>
오늘(4일) 새벽 경남 양산의 한 병원에서 불이 나 11명이 다치고 100명 넘게 대피했습니다.경기 군포의 한 공장에서도 불이 나 한때 소방 대응 1단계가 발령되기도 했습니다.
사건사고 소식은 권민규 기자입니다.
<기자>
건물 위로 뿌연 연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와,저 연기 봐]
구급차 여러 대가 현장에 도착하고,워쉽 슬롯소방대원들이 안에 있던 사람들을 하나 둘 밖으로 구조합니다.
오늘 새벽 5시쯤 경남 양산에 있는 병원 2층에서 불이 나,50여분 만에 꺼졌습니다.
불이 나자 환자와 직원 등 106명이 대피했는데 이 중 11명은 연기를 들이마셔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불은 병원 2층 수술실 내부에서 처음 시작됐는데,화재 당시 수술 중은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소방 당국은 현장감식을 통해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
오늘 오전 9시쯤에는 경기 군포 금속가공 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 당국은 선제적으로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장비 39대와 인원 120명을 투입해 2시간 40여 분 만에 불을 완전히 껐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이 불로 공장 1개 동 약 800㎡가 모두 불에 탔습니다.
---
오늘 오전 경기 이천 한 오피스텔에서 자신의 전 여자친구와 같이 있던 남자친구를 함께 살해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범행을 저지른 뒤 손과 목 등을 다친 상태로 자수한 이 남성이 회복하는 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
오늘 하루 전국적으로 강한 바람이 불면서, 빌라 지붕이 떨어지거나 건물 구조물이 무너져 내리는 등 강풍 피해도 잇따랐습니다.
(영상취재 : 박영준 KNN,영상편집 : 신세은,화면제공 : 시청자 오용준·경기도소방재난본부)
약 복용 체크 리스트
약 복용 알림 앱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건강에도 문제가 없고 또 사람을 너무 좋아한다고 해요.
약 복용 알림 앱,하위 10%에 들어가 30% 감산 불이익을 받게 된 박영순(초선, 대전 대덕) 의원은 탈당을 결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