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행로또
NO.2: 동행로또 1등
NO.3: 동행로또 당첨
NO.4: 동행로또 당첨번호
NO.5: 동행로또 사이트
NO.6: 동행로또 홈페이지
NO.7: 동행로또1153
NO.8: 동행로또복권
NO.9: 동행로또판매점
NO.10: 동행로또판매점모집
NO.11: 로또 2등 당첨금
NO.12: 로또 당첨번호 확인 방법
NO.13: 로또 모바일 pc버전
NO.14: 로또당첨번호조회 전체보기
NO.15: 로또당첨지역
NO.16: 로또번호
NO.17: 로또회차별당첨번호
NO.18: 오늘 로또 당첨번호
NO.19: 이번주 로또당첨지역
NO.20: 이번주로또당첨번호
유동규 직접 신문에도 증언 거부…재판부 "6월에 재판 마무리"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도흔 기자 = 대장동 민간업자들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 정진상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실 정무조정실장이 법정에서 증언을 거듭 거부했다.
재판부는 다음 달 예정된 공판기일을 진행한 뒤 변론을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2부(조형우 부장판사)는 12일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과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씨 등 대장동 민간업자들의 배임 혐의 사건 속행공판을 열고 정 전 실장에 대한 증인신문을 진행했다.
정 전 실장은 지난 기일에 이어 이날도 증언을 모두 거부했다.
유 전 본부장 측 변호인이 '유동규가 누구인지 알고 있는지',블랙 잭 테이블'이재명 전 시장을 알고는 있는지',oneshot 홀덤'2010년 7월 비서실장으로 임명된 사실 자체가 있는지','상당 기간 이재명 후보를 보좌해 온 것이 맞는지' 등을 물었으나 정 전 실장은 "증언을 거부한다"고만 했다.
유 전 본부장이 직접 신문에 나서 '김만배가 유착해서 수천억원대 지분을 받았다고 하는 게 증인 입장인지',동행 파워볼 요율'김만배와 증인,김용이 같이 의형제를 맺은 것은 사실인지' 등을 물은 데 대해서도 "증언을 거부한다"고 일관했다.
재판부는 오는 16일 열리는 공판에서도 정 전 실장을 불러 김만배씨 측 변호인의 반대신문을 열기로 했다.
아울러 6월에 예정된 공판기일을 진행한 뒤 재판을 마무리할 방침이라고도 밝혔다.
재판부는 "대부분 다 (증인신문이) 완결됐고 녹취록이나 추가 증거를 다룬 뒤 6월 안에는 (재판을) 마무리하려고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앞서 재판부는 증인으로 채택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5차례 불출석하자 더 소환하지 않고 정 전 실장 증인신문을 진행했다.
정 전 실장은 지난달 21일 열린 공판에 치과 진료를 이유로 불출석했고,농구 토토같은달 28일 열린 공판에 증인으로 나왔지만,증언을 모두 거부했다.
대장동 민간업자들은 이 후보가 성남시장으로 재임하던 시절 진행된 대장동 개발 사업과 관련해 성남도시개발공사에 4천895억원의 손해를 끼친 혐의 등으로 재판 중이다.이 사건은 2021년 12월 첫 재판이 열린 후 3년 넘게 진행되고 있다.
이 후보는 성남시장 시절 이들에게 유리한 대장동 개발사업 구조를 승인해 공사에 손해를 입힌 혐의 등으로 정 전 실장과 함께 별도로 재판받고 있다.
동행로또 사이트
동행로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통계청 사회조사(2020년)에 따르면 ‘결혼하면 자녀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68%지만, 20대의 경우 47.
동행로또,A씨는 B씨의 추궁에 내연녀와 이메일만 주고받았을 뿐 만나진 않았다고 주장하며, 되려 B씨에게 혼외자를 챙겨주면 안 되겠느냐고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