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인용 게임
NO.2: 2인용 플래시게임
NO.3: 물과 불 1
NO.4: 물과 불 2인용
NO.5: 물과 불 게임
NO.6: 물불게임 1 인용
NO.7: 물불게임 2인용
NO.8: 불과물 게임하기
NO.9: 불물게임 2
NO.10: 불물게임 2인용 링크
NO.11: 불물게임1
NO.12: 불물게임2
NO.13: 불물게임2인용
NO.14: 불물게임3
NO.15: 불물게임4
NO.16: 불물게임5
NO.17: 불물게임6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은 6일 대구시당 김대중홀에서 대통령선거 선거대책위원회의 공식 출범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개최하고‘진짜 대한민국 대구 선대위’의 인선과 향후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출범한 대구시당 선대위는 총괄 및 상임선대위원장단을 포함해 100여명의 전문 인력과 다양한 직능 및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참여했다.
총괄선대위원장은 허소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위원장,최연숙 전 국회의원,홍의락 전 국회의원 3명이 공동 선임됐다.
최 전 의원은 제21대 비례대표 국회의원을 지낸 인물로 38년의 간호사 경력으로 코로나19 확산 시기 대구에서 방역에 힘썼다.
또 홍의락 전 의원은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민주당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대구시 경제부시장을 역임했다.
이재동 전 대구지방변호사회 회장 등 8명이 상임선대위원장을 맡기로 했고 김부겸 전 총리 등 10명이 상임고문에 이름을 올렸다.
경제,법조,보건의료,안보·국방,노동,교육,강원랜드 카지노 식당청년,여성,시민사회 등 대구 각계의 전문가와 활동가들이 선대위에 대거 합류했다.
허소 총괄선대위원장은 “대구경북 출신으로 대구경제를 되살릴 준비가 된 유일한 후보,이재명을 시민들께 널리 알리고 그의 확고한 비전과 실천 의지를 전하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연숙 총괄선대위원장은 “대구가 다시 도약할 수 있는 열쇠이며 새로운 미래를 여는 출발점“이라며 ”대구가 잘먹고 잘사는 변화에 이재명과 함께 하겠다”고 했다.
이어 홍의락 총괄선대위원장은 “이재명 후보는 현실을 직시하면서도 미래를 준비할 줄 아는,대구를 다시 일으킬 준비된 인물“이라며 ”이제 대구도 전략적 선택이 필요하다.이재명과 함께 대구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불과물 게임하기
불물게임2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 외에 다른 기준이 있다고 하면 그동안에 의원이 활동하는 데 있어서 물의를 빚거나 아니면 막말을 하거나 이런 것들이 있다고 하면 그 몇 가지를 가지고 우리가 해석하거나 이해를 할 수 있어야 되는데 그 이해가 잘 안 된다.
불물게임2,이어 “김진모 후보는 초·중·고 학교를 청주에서 다닌 진짜 청주사람”이라면서 “당리당략 이해관계를 떠나 전국적으로 이름이 통하는 후보”라고 추켜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