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게임
NO.2: 마작 리치
NO.3: 마작 소울
NO.4: 마작 족보
NO.5: 마작갤
NO.6: 마작일번가
NO.7: 마작패
NO.8: 작혼 웹사이트
NO.9: 작혼 일섭
NO.10: 작혼 한국서버
인도령 카슈미르에서 발생한 테러로 인도와 파키스탄 간 갈등이 고조되는 가운데,어떤 배팅이 무료 배팅을 제공합니다인도가 파키스탄으로 흐르는 인더스강 지류 강물을 차단했다.
5일 힌두스탄타임스 등에 따르면 인도 당국은 잠무 지역 체납강의 바글리하르 댐에서 파키스탄으로 흐르는 강물을 막았다.
인도는 또 인도령 카슈미르 북부 젤룸강의 키샨강가 댐에서도 비슷한 조치를 계획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더스강에 식수와 농업용수를 의존하고 있는 파키스탄으로선 강물이 차단되면 큰 타격을 입게 된다.
앞서 인도 당국은 인도령 카슈미르 지역에서 발생한 총기 테러로 26명이 사망하자 인더스강 조약을 즉각 중단하겠다고 발표했다.
인더스강 조약은 파키스탄으로 흐르는 인더스강 지류를 인도가 막을 수 없도록 하고 있다.
이에 파키스탄은 자국으로 유입되는 물을 막으려는 시도는 전쟁 행위로 간주해 전면 대응에 나서겠다고 경고한 상태다.
무함마드 칼리드 자말리 주러시아 파키스탄 대사는 지난 3일 러시아 관영 방송 RT와 인터뷰에서 “(인더스강) 하류 수역의 물을 빼앗거나,슬롯 머신 ㅚㅁ막거나,제주경마장 시간다른 곳으로 돌리려는 시도는 파키스탄에 대한 전쟁 행위”라면서 “모든 전력을 포함해 총력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자말리 대사는 그러면서 “우리 파키스탄은 재래식 전력과 핵전력 등 모든 전력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작일번가
마작 소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잇단 구설에 입장 낸 임창정…"문제 된 친구와 연락 끊겨"☞ 류현진 아내 배지현 씨 "고생한 남편, 한국 돌아오고 싶어 했다"☞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위아래' 등 히트로 K팝 2세대 주도☞ '서울의봄' 故정선엽 병장 유족에 8천만원 국가배상 판결 확정☞ '오산 자객공천' 스타강사 김효은, EBS 강좌 중단 논란에 "송구"☞ 탕웨이, 아이유에 손 편지…"아름다운 기억 만들어줘 고마워요"☞ 한동훈 "0점 의원 있다며 웃은 이재명, 이번 총선 최악의 장면"☞ 여교사 화장실에 불법촬영 카메라 설치 고교생 2명 실형 구형☞ "광화문 바로 옆 이승만기념관" 운 띄운 오세훈…논란 재점화▶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마작 소울,이상한 여론조사가 전국적으로 돌면서 대표 측근들의 불공정한 장난질이 감지됐다"면서 "의원총회에서 이런 식으로 하면 서울 선거에 진다고 세게 비판했음에도 지도부는 전혀 바뀌지 않았다"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