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역만
NO.2: 마작역사
NO.3: 마작역패
NO.4: 마작의역
NO.5: 이역봉 근황
NO.6: 이역봉 더쿠
NO.7: 일본 마작 드라마
NO.8: 작귀 드라마

[헤럴드경제=김용재 기자]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9일 레오 14세 신임 교황에게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은 제267대 교황으로 선출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내용의 축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 대행은 축전에서 “레오 14세 교황께서 보여주신 인류애와 평화를 위한 첫 일성은 오늘날의 국제사회 분쟁 해결에 있어 귀중한 길잡이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대행은 또 “앞으로 대한민국과 교황청 간의 협력과 교류가 더욱 증진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우리 정부는 조만간 개최될 교황 레오 14세 즉위식에 정부 사절단을 파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8일(현지시간) 바티칸에서 열린 콘클라베에서 267대 교황으로 선출된 로버트 프랜시스 프레보스트 추기경은 2년 후인 2027년 한국을 방문할 전망이다.
교황명으로 레오 14세를 선택한 그는 한국에 오는 역대 3번째 교황이 된다.
작귀 드라마
마작 이역봉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두드러진 우파 우위…극우 세력 합종연횡 주목 [브뤼셀=AP/뉴시스] 2022년 12월10일(현지시각) 벨기에 브뤼셀의 유럽연합(EU) 본부에서 열린 EU 정상회담에서 우르줄라 폰 데어 라이엔 EU 집행위원장(왼쪽 두번째)이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왼쪽)과 이야기하고 있는 옆에서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오른쪽)와 마테우슈 모라비에츠키 폴란드 총리가 이야기하고 있다.
마작 이역봉,갑자기, 그녀의 뒤에 낡은 목소리가 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