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클리 야구 고글
푹푹 찌는 듯한 날씨에 바깥에선 그늘만 찾게 됩니다.내일(19일)은 오늘보다 더 더워지겠고요.서울은 35도까지 오르면서 또다시 올 최고기온을 경신하겠는데요.통풍이 잘되고 가장 시원한 옷을 골라서 입으셔야겠습니다.
전국 곳곳으로 폭염특보도 한 차례 더 확대됐습니다.이들 지역은 최고체감온도가 33도 이상 오르겠고요.전국적으로 자외선과 오존 농도가 매우 높겠습니다.
반면,오클리 야구 고글제주도에는 내일 밤부터 올해 첫 장마가 시작되겠는데요.최대 200mm 이상의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지겠습니다.장마의 시작부터 많은 비가 예보된 만큼 피해가 없도록 대비를 철저히 해두시기 바랍니다.
내일 중부 서해안은 짙은 안개로 출발하겠고요.하늘은 대체로 맑게 드러나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서울과 청주 21도,오클리 야구 고글전주 20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엔 내륙을 중심으로 35도 안팎까지 올라서 날이 무척 덥겠습니다.
제주도는 다음 주까지 장마가 길게 이어지겠고요.목요일에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호남과 경남 지역에도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클리 야구 고글
:com▲ 與 영남 현역 18명중 12명 본선행…“늙은정당 돼가”▲ 민주 ‘현역’ 유기홍·이병훈·최혜영 경선 탈락…민형배·윤종군은 본선행▲ 野 임종석 “재고” 이재명 일축…與 김기현-김은혜-장예찬 경선 통과▲ 與 “국민의미래 기호 4번 받고싶다”… ‘의원 꿔주기’ 공식화▲ 北여자축구 감독, 패인 묻자 “신경 자극” 답변 거부…日에 1-2 지며 올림픽 진출 실패
오클리 야구 고글,[이경호 의장주교 / 대한성공회]"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는 살아가야 할 이유와 힘과 용기, 희망을 잃은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