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크롬 데스크탑 모드 안됨

클럽브뤼헤 paok

클럽브뤼헤 pao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1억원 들여 사방댐 설치·계류보전·산지사방 추진

양구읍 군량리 사방사업 현장 [양구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양구읍 군량리 사방사업 현장
[양구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양구=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강원 양구군이 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인명 및 재산 피해를 막고자 산사태 취약지역 피해 예방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총사업비 21억원을 들여 산사태·토석류 피해가 우려되는 산불피해지 지역을 중심으로 추진한 사방사업을 최근 마쳤다.

사방사업은 여름철 태풍,집중호우 등으로 인해 토사가 쓸려가거나 무너지는 것을 막는 작업이다.

올해는 산사태로 인명 및 피해가 우려되는 생활권과 산불 피해에 따른 산사태 취약지역에 사방댐 3개,클럽브뤼헤 paok계류보전 2㎞,클럽브뤼헤 paok산지사방 3㏊ 등을 우선 추진했다.

또 사방댐 69곳에 외관 점검,클럽브뤼헤 paok산사태 우려 지역 실태조사 등을 오는 8월까지 실시한다.

양구군은 산사태 대책 상황실을 설치해 신속한 대응 체계를 구축했고,10월까지 현장 예방단을 운영해 산사태 취약지역 점검·정비,클럽브뤼헤 paok유사시 주민대피 안내 및 홍보,클럽브뤼헤 paok산사태 발생지 현장 조사 등을 진행한다.

아울러 산사태 피해 발생 시 빠르고 정확한 현장 조사를 진행해 이후 거듭한 피해를 예방할 계획이다.

박성배 산림보존팀장은 "산사태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철저히 점검해 산림 재해로부터 주민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클럽브뤼헤 paok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클럽브뤼헤 paok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우선 실생활과 밀접한 부담금 경감을 위해 출국납부금은 1만 원에서 7000원으로 인하하고, 면제 대상도 2세 미만에서 12세 미만으로 확대한다.

클럽브뤼헤 paok,과거 수치 또한 순액법에 따라 정정 공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