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정선 하이원리조트 숙소

파나티나이코스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NO.1: 파나티나이코스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서울신문 나우뉴스]

러시아의 정찰 드론을 상대로 공중전을 벌이는 우크라이나의 프로펠러 비행기 Yak-52
러시아의 정찰 드론을 상대로 공중전을 벌이는 우크라이나의 프로펠러 비행기 Yak-52약 50년 전 제작된 구형 프로펠러 비행기가 러시아의 첨단 드론을 파괴하는‘킬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지난달 29일(현지시간) 미국 포브스 등 외신은 우크라이나의 프로펠러 비행기 Yak-52가 러시아의 정찰드론을 격파하며‘킬마크’(Kill Mark·조종사가 전과를 자랑하려고 기체에 그리는 표식)를 달고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영상의 일부
해당 영상의 일부
Yak-52가 러시아의 정찰드론을 파괴하는 장면은 몇달 전부터 엑스 등 소셜미디어에 심심치않게 올라오고 있다.지난 4월에는 우크라이나 남부 상공에서 공중전을 벌이는 Yak-52와 러시아의 ZALA 드론의 모습이,파나티나이코스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지난주에는 러시아 정찰드론이 공중에서 촬영한 Yak-52의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러시아의 정찰 드론이 촬영한 우크라이나 Yak-52의 모습
러시아의 정찰 드론이 촬영한 우크라이나 Yak-52의 모습
해당 영상을 보면 제1차 세계대전에서나 볼법한 공중전이 연상된다.프로펠러 비행기인 Yak-52가 드론에 접근해 격추하는 방식 때문인데,파나티나이코스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조종석 뒷좌석에 앉아있는 조종사가 직접 산탄총 등 총기로 겨냥해 격추한다.이후 드론은 비상 낙하산을 펴고 떨어져 피격을 당했음을 보여준다.전문가들에 따르면 Yak-52는 1970년대 부터 제작된 구소련의 훈련기로 최고속도는 시속 150㎞에 불과하다.
Yak-52에 그려진 킬마크
Yak-52에 그려진 킬마크
반면 ZALA 드론은 길이 900㎜,파나티나이코스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날개 길이 1810㎜로 특히 자동 조종 장치와 내비게이션,파나티나이코스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디지털 통합 카메라,파나티나이코스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디지털 광대역 비디오 송신기가 장착돼 정찰과 감시 등 다양한 임무에 사용된다.결과적으로 퇴물 취급을 받던 구형 훈련기가 첨단 드론을 잡는 킬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있는 셈.

실제 한 Yak-52에 그려진 킬마크를 보면 여러 대의 ZALA 드론과 오를란 드론의 그림이 선명한데,파나티나이코스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새와 구름은 자연적 상황으로 인해 파괴된 드론을 의미한다.

파나티나이코스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com★관련기사경북 포항남·울릉 지역구.

파나티나이코스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명·문정당’ 결국 찢어지나…“이재명, 본인 가죽은 안 벗겨” 비명 직격민주당 의총 공천갈등 폭발컷오프 임종석 곧 입장 표명비명계 집단탈당 분수령될듯이재명, 예상 깨고 의총 참석“여러 의원들 의견 참고할 것”◆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입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