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곱함수 적분
NO.2: 곱함수 적분법
보건복지부가 공개한 어제(1일) 기준‘전공의 근무·레지던트 사직 현황’을 보면,정부가 지난달 4일 전국 수련병원에 내렸던 전공의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을 철회한 뒤 약 한 달 동안 42명이 사직 처리됐습니다.
한 달간 복귀 전공의는 74명 증가했습니다.현재 전국 211개 수련병원 전공의 1만 3,756명 가운데 1,087명이 의료 현장에서 환자를 돌보고 있어,곱함수 적분전체 출근율은 7.9% 수준입니다.
지난 2월 사직서를 제출했던 전공의 대다수는‘사직 처리 시점’을 두고 소속병원 측과 이견을 보여,사직 절차를 마무리하지 못한 거로 전해졌습니다.
전공의들은 사직서를 낸 2월 기준으로 사직 처리해달라고 요구하고 있고,곱함수 적분정부와 수련병원들은 사직서 수리 금지명령이 철회된 6월 4일 기준으로 사직 처리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이에 대해 권병기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비상대응반장(보건복지부 필수의료지원관)은 “사직서 수리 금지명령이 철회된 시점이 6월 4일이기 때문에 각종 효력은 그 이후로 발생한다는 것”이 정부 입장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 외의 부분은 일반적인 노사 관계나 병원과의 계약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정부는 복귀한 전공의가 정상적으로 수련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권 비상대응반장은 “전공의가 오는 9월에 복귀할 수 있도록 수련 규정 지침을 개정해달라는 요구가 있어 검토하고 있다”면서,곱함수 적분
현재 결정된 것은 없다고 했습니다.
미복귀 전공의에 대해서는,6월 말 기준 복귀 현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대책을 마련 중이며 구체적 내용은 조속히 밝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곱함수 적분의대 증원에 반대하며 수업 거부 중인 의대생들이 의사 국가 고시를 거부 기조와 관련해선 시험 연기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곱함수 적분채널 추가
▷ 네이버,곱함수 적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곱함수 적분법
:미 자동차 기업 포드는 저가형 중국산 전기차에 맞서기 위해 가격대를 낮춘 새로운 전기차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최근 밝혔습니다.
곱함수 적분,27일(현지시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독일 공영방송 도이치벨레(DW) 등 외신을 종합하면 프랑스 정상으로는 24년 만에 독일을 국빈 방문 중인 마크롱 대통령은 이날 오후 드레스덴 성모교회 광장에서 연설을 통해 "유럽의 진정한 통일과 통합은 우리가 스스로 국방과 안보의 틀을 확립할 때 완성된다"며 "우리가 공동의 새로운 안보 개념을 구축하는 것은 코페르니쿠스 혁명(지구 중심의 우주론이 잘못됐다는 것을 밝힌 이론)에 버금가는 일"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