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도박
NO.2: 포커 운 실력
NO.3: 홀덤 실력 디시
공무원 사칭 사기 미수 사건 발생
공문 형태 문서·물품 구매 요청 받으면 관련 부서에 연락해 신원 확인해야
12일 수원시에 따르면 컴퓨터 판매업체를 운영하는 A씨는 지난 4월 30일 '수원시 소속 주무관'이라고 신분을 밝힌 B씨로 부터 수원시 명의로 작성된 '물품구매 확약서' 형식 공문을 받았지만 가짜 공문이었다.
가짜 공문으로 A씨를 속이려 했던 B씨는 "부서에 급한 사정이 있어 심장제세동기를 구매해야 하는데,기존에 거래하던 C업체랑 연락이 되지 않는다.C업체에 한 번 알아봐 달라"며 C업체 대표의 명함을 보냈다.
공공기관과 계약한 경험이 있었던 A씨는 B씨가 보낸 공문 형식과 내용에서 이상한 점을 느꼈고,국민신문고에 민원을 제기했다.
수원시는 해당 공문이 위조문서라는 것을 확인하고,경찰에 수사 의뢰를 했다.
이번 사건은 최근 잇따라 발생한 군부대 사칭 사기와 유사한 수법으로,재미있는 무료 게임 무한 의 계단공공기관을 사칭해 신뢰를 얻은 후 물품 구매를 약속하고,"물품 대금을 함께 정산하겠다"는 명목으로 가상의 납품업체에 대리 구매를 유도하는 사기 수법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시 공무원을 자처하는 사람이 공문 형태 문서를 보내고,물품 구매 요청을 하면 반드시 수원시 홈페이지에서 해당 공무원의 행정 전화번호를 확인하고,스포츠 토토 온라인 차 무식관련 부서에서 신원을 검증해야 한다"며 "수원시는 담당 공무원의 개인 휴대전화로 물품을 주문하거나 납품업체에 대금을 대신 지불해 달라고 요청하는 방식으로 거래를 진행하는 일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들께서는 수원시 공무원을 사칭하고,공문서를 위조해 물품 구매를 요청하는 사기 수법에 각별히 주의해 달라"며 "이러한 연락을 받으면 즉시 112에 신고해 피해를 예방해 달라"고 당부했다.
#수원시
포커 도박
포커 운 실력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의료법은 지난해 11월 의사에게 금고형 집행유예 이상이 확정되면 법률상 결격사유가 있는 것으로 보고 범죄 종류와 상관 없이 의사면허를 취소하도록 개정됐다.
포커 운 실력,당장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일국의 대사가 '도주 대사'라는 멸칭으로 조롱받는 건 국제적 망신”이라며 윤 대통령을 향해 “이 대사를 당장 불러들여 공수서 추사 받으라로 명령하라"고 요구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