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옹스게임
NO.2: 짱구 게임
NO.3: 짱구 공룡
NO.4: 짱구 목욕게임
NO.5: 짱구 액션가면 플래시게임
NO.6: 짱구 티라노게임
NO.7: 짱구 플래시게임
NO.8: 짱구교실 퀴즈뿅뿅
NO.9: 추억의 짱구 게임
[서울경제]
SK텔레콤 유영상 대표이사(CEO)가 8일 해킹 사고로 인해 위약금 면제와 매출 손실을 포함,인디언 포커 베팅3년간 7조원의 손실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유 대표는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SK텔레콤 해킹 관련 청문회에 참석해 "해킹 사태 이후 약 25만 명 정도가 이탈했고 곧 지금의 10배 이상인 250만 명이 이탈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1인당 해약 위약금을 평균 최소 10만원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단순 계산하면 전체 위약금 규모는 약 2500억원에 달한다.
이어 그는 "한 달 기준 최대 500만 명까지 이탈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럴 경우 위약금과 매출까지 고려하면 3년간 7조원 이상의 손실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가입자들은 지난달 18일 유심 관련 정보가 유출되는 사이버 침해 사고 발생 이후 빠르게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고 있다.
유 대표는 "고객신뢰회복위원회를 조속히 설치해서 SK텔레콤의 신뢰가 상실된 많은 부분에 대해 조사하고 고객 목소리를 듣겠다"며 "위약금 문제를 포함해 전체적인 고객 신뢰 회복을 다루겠다"고 답변했다.
다만 위약금 면제 결정에 대해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유권 해석을 참조해 이사회·신뢰회복위원회와 상의해 위약금 면제 여부 결정하겠지만,샾벳 토토파장이 큰 부분이어서 결정에 어려움이 있다"고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도 아직 위약금 면제에 대한 결론을 내지 못했다면서 "사업자에게 상당히 심각한 피해가 될 수 있기에 쉽게 결정할 사유는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짱구 목욕게임
짱구 티라노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권 대표는 “당연히 잠식에 대한 우려가 있을 거로 생각한다”면서 “한국 MMORPG 시장이 2016~18년 시절이 전성기였다고 생각한다.
짱구 티라노게임,직장인인 이 지인은 지난해 4월 초 6만5000원 대에 올라선 삼성전자 주식을 ‘손절’하며 3600만원 정도의 투자금을 손에 쥐었을 때만 해도 항상 불만이 가득했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