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남녀 눈맞음
NO.2: 눈 맞고 실명
NO.3: 눈 맞아서 충혈
NO.4: 눈 맞았을때 디시
NO.5: 눈 충격 뿌옇게
NO.6: 눈 충격 증상
NO.7: 눈 타박상
NO.8: 눈숑눈숑 시카고
NO.9: 눈에 공 맞았 을 때
NO.10: 눈에 충격
NO.11: 눈을 뜨고
NO.12: 눈을 맞추고
NO.13: 눈을맞춰
NO.14: 안구파열 실명
NO.15: 안구파열 증상
NO.16: 안와골절
‘걷기 좋은 날’·‘지구지킴이’등 ESG 실천
10억 걸음 달성 시 1억원 상당 의료비 지원
10억 걸음 달성 시 1억원 상당 의료비 지원

[헤럴드경제=정호원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창립 62주년 및‘지역상생의 날’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환경 보호 및 지역사회 기부 연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표 캠페인인‘걷기 좋은 날’은 2021년부터 매년 이어지고 있는 새마을금고의 대표 ESG 프로그램으로,걷기를 통해 탄소배출을 줄이고 걸음 기부를 통해 기부문화를 확산하는 데 목적을 둔다.캠페인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개방돼 있으며,모바일 앱‘빅워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올해 캠페인의 총 목표 걸음 수는 10억 걸음으로,목표 달성 시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 62명에게 약 1억원 상당의 무릎관절수술 의료비가 지원된다.참가자 중 10만 걸음 이상을 기부하거나 30만 걸음 이상 기부 후 인증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된다.
올해 새롭게 도입된‘지구지킴이’캠페인은 금융상품과 환경 보호를 결합한 ESG 실천 프로그램이다.참가자가 MG더뱅킹을 통해 1년 만기 정기적금에 가입하면,제독 넬슨 무료 슬롯 게임계약금액의 0.5%가 새마을금고중앙회 명의로 적립되며,적금 만기 시 최대 2억원 한도 내에서 환경분야에 기부된다.
김인 회장은 “국민들께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ESG 가치를 실천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그린MG,소셜MG,휴먼MG 중심의 지속가능한 금융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눈 맞아서 충혈
눈 맞고 실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라파 국경검문소는 국제기구들이 마련한 구호품을 가자지구로 들여보내는 핵심 통로다.
눈 맞고 실명,안중곤 대구시 경제국장은 “‘THE 광덕’은 전통시장이 익숙지 않은 젊은 층 유입을 통해 전통시장 본연의 기능 회복은 물론 주변 상권 활성화를 위해 역점적으로 추진한 사업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