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롱코
NO.2: 브롱스
NO.3: 브롱스 동물원
NO.4: 브롱스 치안
NO.5: 브롱코 단점
NO.6: 브롱스 과학고등학교
NO.7: 브롱코 스포츠
NO.8: 브롱코 가격
NO.9: 브롱스 사이언스 고등학교
NO.10: 브롱크스 동물원 티켓
[데일리안 = 이정희 기자] 이렇게 더운 여름날 수박은 안 먹으면 서운한 과일이다.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 때문에 식품업계들도 수박을 앞세운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처럼 수박은 맛도 좋고 건강에도 이로운 점이 있는 여름 제철 음식이지만 누군가에겐 독이 될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눈에 띄는 새빨간 색상의 과육에는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 풍부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만성질환자에게 수박은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독이 될 수 있다.
고혈당 식품에 속하는 수박은 섭취 시 빠르게 혈당을 상승시키기 때문에 당뇨환자나 혈당 조절이 필요한 경우 부적절한 음식이다.
또한 칼륨 섭취 제한이 필요한 신장질환자의 경우에도 칼륨 배출에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
한편 수박은 크기 때문에 보관이 어렵다.흔히 랩을 씌워 냉장보관하는 경우가 많은데,브롱이는 수박을 세균덩어리로 만드는 잘못된 보관법이다.
섭취 후 남은 수박은 과육을 한입크기로 자른 뒤 밀폐용기에 담아 냉장보관하고,브롱가능한 빨리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브롱스
:전 부문장은 "임직원 여러분이 밤낮으로 묵묵히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현재의 어려운 상황에 이르게 된 것에 대해 저를 비롯한 DS 경영진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브롱,日중앙銀, YCC 철폐 유력…국채 매입은 유지할 듯■17년만에 마이너스 금리 해제 임박18~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 개최18~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 개최ETF 매입도 중단···증시영향 촉각[서울경제] 일본의 중앙은행인 일본은행(BOJ)이 17년 만에 마이너스 금리 해제에 나설 것이라는 현지 언론 보도가 잇따라 나와 결과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