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지텍 G304 라이트 스피드
NO.2: 로지텍 g304 라이트스피드
NO.3: 로지텍 g502 라이트스피드
NO.4: 로지텍 g733 라이트스피드
NO.5: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NO.6: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2
NO.7: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usb
NO.8: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동글
NO.9: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디시
NO.10: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뜻
NO.11: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리시버
NO.12: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마우스
NO.13: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무선
NO.14: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수신기
NO.15: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연결
NO.16: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유선
NO.17: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차이
NO.18: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키보드
NO.19: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헤드셋
NO.20: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헤드셋 디시
NO.21: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후기
NO.22: 로지텍 라이트스피드2
NO.23: 로지텍 프로2 라이트스피드
유동규 직접 신문에도 증언 거부
재판부 "6월에 재판 마무리"
재판부는 다음 달 예정된 공판기일을 진행한 뒤 변론을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2부(조형우 부장판사)는 12일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과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씨 등 대장동 민간업자들의 배임 혐의 사건 속행공판을 열고 정 전 실장에 대한 증인신문을 진행했다.그러나 정 전 실장은 지난 기일에 이어 이날도 증언을 모두 거부했다.
유 전 본부장 측 변호인은 '유동규가 누구인지 알고 있는지','이재명 전 시장을 알고는 있는지','2010년 7월 비서실장으로 임명된 사실 자체가 있는지',카지노 박소정'상당 기간 이재명 후보를 보좌해 온 것이 맞는지' 등을 물었다.하지만,"증언을 거부한다"고만 했다.
유 전 본부장이 직접 신문에 나서 '김만배가 유착해서 수천억원대 지분을 받았다고 하는 게 증인 입장인지','김만배와 증인,김용이 같이 의형제를 맺은 것은 사실인지' 등을 물었다.정 전 실장은 그러나 이에 대해서도 "증언을 거부한다"고 일관했다.
재판부는 오는 16일 열리는 공판에서도 정 전 실장을 불러 김만배씨 측 변호인의 반대신문을 열기로 했다.이어 6월에 예정된 공판기일을 진행한 뒤,재판을 마무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재판부는 "대부분 다 (증인신문이) 완결됐고 녹취록이나 추가 증거를 다룬 뒤 6월 안에는 (재판을) 마무리하려고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앞서 재판부는 증인으로 채택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5차례 불출석하자 더 소환하지 않고 정 전 실장 증인신문을 진행했다.
정 전 실장은 지난달 21일 열린 공판에 치과 진료를 이유로 불출석했다.이어 고,같은달 28일 열린 공판에 증인으로 나왔지만,증언을 모두 거부했다.
한편,포커 커대장동 민간업자들은 이 후보가 성남시장으로 재임하던 시절 진행된 대장동 개발 사업과 관련해 성남도시개발공사에 40천895억원의 손해를 끼친 혐의 등으로 재판 중이다.해당 사건은 지난 2021년 12월 첫 재판이 열린 후 3년 넘게 진행되고 있다.
이 후보는 성남시장 시절 이들에게 유리한 대장동 개발사업 구조를 승인해 공사에 손해를 입힌 혐의 등으로 정 전 실장과 함께 별도로 재판받고 있다.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키보드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회적 약자 위한 로봇 개발, 서울 전역을 테스트베드로[토요기획]서울시, 로봇친화도시 추진약자 위한 돌봄 로봇에 투자 집중… 혁신기술 보유 기업에 실증 공간 제공검증 마치면 현장 보급까지 지원‘배뇨 처리 로봇’ ‘검체 이송 로봇’ 등 도입 땐 돌봄-의료 인력 부족 해소의료계 “실제로 현장서 활용하려면 의료 수가 현실화가 먼저 이뤄져야”지난달 31일 서울시립어린이병원에서 김라윤 양이 웨어러블 로봇을 입고 보행치료를 받고 있다.
로지텍 라이트스피드,98억 들인 日 첫 민간 '소형 로켓'…힘차게 솟아올라 5초 만에 '펑'연합뉴스[서울경제] 일본에서 민간 기업 주도로 처음 발사한 인공위성 탑재 소형 로켓이 공중에서 폭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