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 아울렛 광주 월드컵 점
NO.2: 롯데 마트 광주 월드컵 점
NO.3: 롯데 아울렛 광주 월드컵 점 사진
NO.4: 롯데 아울렛 광주 월드컵 점 리뷰
NO.5: 롯데 마트 광주 월드컵 점 사진
NO.6: 롯데 아울렛 광주 월드컵 점 디렉터리
NO.7: 롯데 아울렛 광주 월드컵 점 유니클로
NO.8: 롯데 광주 월드컵 점
지난 4·10 총선 과정에서 재산을 축소 신고한 의혹을 받는 양문석(경기 안산갑)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4일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했다.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이날 오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를 받는 양 의원을 소환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오후 1시 45분쯤 경기남부경찰청 청사에 모습을 드러낸 양 의원은 취재진에게 "성실히 소명하겠다"고 짧게 말한 뒤 조사를 받기 위해 이동했다.
양 의원은 배우자와 공동 명의로 보유한 서울 서초구 잠원동 아파트를 2020년 당시 매입가격(31억2,000만 원)이 아닌 9억6,광주 롯데 월드컵400만원 낮은 공시가격(21억5,600만원)으로 선관위에 신고한 혐의를 받고 있다.공직자윤리법 시행령은 공직 선거 후보자가 소유 부동산을 신고할 때 공시 가격과 실거래 가격 중 높은 금액을 기재하도록 규정하고 있다.앞서 안산시상록구선거관리위원회는 총선을 앞둔 지난 4월 5일 양 당시 후보를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문제가 된 아파트는 새마을금고 '편법 대출' 의혹이 제기된 곳이다.양 후보는 아파트 매입 당시 대부업체에 6억3,000만 원을 대출 받았고,광주 롯데 월드컵이후 대학생 딸의 명의로 새마을금고에서 11억 원을 대출받아 해당 빚을 상환,'편법 대출' 의혹에 휩싸였다.이 의혹에 대해선 수원지검 안산지청이 지난달 14일 양 의원의 주거지 등을 압수수색하는 등 수사를 벌이고 있다.
롯데 마트 광주 월드컵 점 사진
:예를 들어 지난해 저출산 지원 예산엔 국토교통부의 주택 대출 지원액과 청년 일자리 사업, 국가 예방 접종, 국내 관광 역량 강화 관련 예산 등도 포함된 까닭이다.
광주 롯데 월드컵,브랜드 전시관에는 국내외 리빙 트렌드를 선도하는 총 450여 개 기업 및 브랜드가 참여해 △인테리어 △가구 △가전 △키친웨어 △테이블웨어 △리빙 소품 △오피스 소품 △가드닝 △패션 아이템까지 국내 유명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도 참가해 일상과 맞닿은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