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디네세 순위
NO.2: 우디네세 대 엠폴리 순위
NO.3: 우디네세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4: 유벤투스 대 우디네세 순위
NO.5: 아탈란타 대 우디네세 순위
NO.6: 라치오 대 우디네세 순위
NO.7: 인테르 대 우디네세 순위
NO.8: 사수올로 대 우디네세 순위
NO.9: 피오렌티나 대 우디네세 순위
“이런 가게 처음 본다.바로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
지자체 공무원‘치킨집 갑질’에…고개 숙인 구청장
대구 중구청은 18일,우디네세 순위구청 홈페이지에 구청장 명의로 '정중히 사과드립니다'라는 사과문을 게시했다.
구는 사과문에서 "이번에 물의를 일으킨 중구청 직원의 맥주 사건과 관련한 논란에 대해 해당 업체 사장님과 주민 여러분,우디네세 순위그리고 이번 사건을 접하신 많은 분께 사과 말씀드린다"고 말문을 열였다.
이어 "이번 사건에 대한 모든 분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을 규명하고 그 결과에 따른 모든 행정적 조치를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구청 관계자는 "자체 조사를 시작했다"며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징계 등 관련 행정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13일 자영업자 온라인 카페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대구 중구에서 치킨집을 운영하는 A씨가 대구 중구청 직원의 '갑질'을 폭로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 글에서 지난 7일 중구청 직원 B씨를 포함한 일행이 가게 바닥에 일부러 맥주를 붓고 A씨 아내에게 폭언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또 B씨 일행이 바닥에 맥주를 일부러 쏟은 뒤 "나 여기 구청 직원인데 동네 모르는 사람 없다"며 "내가 이런 가게는 처음 본다.바로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신혼부부인 저희에게 한 줄기 희망조차 안 보인다"며 "너무 속상하고 무서워서 하소연해본다"고 한탄했다.
우디네세 대 엠폴리 순위
:com[서울경제 관련뉴스]밤마다 '드르렁'···코골이 심한 당신, '이 식단'으로 바꾸면 고칠 수 있습니다러시아 우크라 침공 2주년···젤렌스키 "승리하겠다" 항전 의지 다져의사 집단행동···김동연 "정부 중장기적 계획갖고 추진했어야"박지원·정동영 '컷오프'되나.
우디네세 순위,업계에서 작년이라면 지원을 받을 수 있었는데 올해는 운이 없어 못 받았다는 토로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