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공작기계 마작
NO.2: 마공작
NO.3: 마작공부
NO.4: 마작공작기계
2015년 공정위 지적에 자진 시정 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 설치된 SKT 부스를 찾은 여행객들이 출국에 앞서 유심을 교체하고 있는 모습./사진=뉴스1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인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SK텔레콤이 회사 귀책이 있어도 가입 해지 시 위약금을 물리던 과거 약관을 고쳤지만,테트리스 무료 게임하기이번 서버 해킹 사태에서 이행하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
6일 최 의원에 따르면 SK텔레콤을 비롯한 통신 3사는 사업자의 귀책 여부와 관계없이 일률적으로 가입자가 해지 위약금을 내도록 하는 약관을 운영하다 2015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약관법 위반 지적을 받고 자진 시정했다.
최 의원은 "SK텔레콤이 공정위 지적 이후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해 해지하는 경우 위약금을 면제할 수 있다'는 조항을 신설하고도 종합적 내부 검토,침맞고 통증이사회 의결 등을 이유로 책임을 회피 중"이라고 비판했다.이어 최 의원은 "SKT는 약관에 따라 위약금을 면제하는 것이 국민 상식에 부합한다"고 강조했다.
마작공부
마작공작기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우주양자통신 등 우주 실증과 저궤도 무인 플랫폼(실험 모듈) 구축을 검토하기로 했다.
마작공작기계,미국 중앙은행격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29일(현지시간) 발표한 5월 경기동향보고서(베이지북)에서 미국 내 12개 지역 중 10곳에서 경제활동이 소폭 또는 완만하게 확대됐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