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대 스웨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품 교체시 30% 할인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장마철에 대비해 특별지원에 나선다.수해 피해차량을 무상으로 견인해 점검하고 부품 교체 시 가격 할인도 제공한다.
8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같은 특별지원 서비스를 이날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이 기간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수해 피해차량은 차량 내·외관 및 엔진 룸,오스트리아 대 스웨덴주행 및 안전 관련 주요 부품 등의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수해 피해로 유상 수리가 필요할 경우 교체가 필요한 부품에 한해 최대 300만원까지 30% 할인을 진행한다.다만 기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적용은 안 된다.이밖에 긴급 상황 발생 시 365일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차량 견인 및 긴급 구난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비스 관련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은 '헤이 볼보'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오스트리아 대 스웨덴'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가능하다.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집중 호우가 예상되는 장마철에 수해 피해를 본 고객들에게 서비스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