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강야구 드래프트
NO.2: 최강야구 드래프트 2025
NO.3: 최강야구 드래프트 2024
NO.4: 최강야구 드래프트 디시
NO.5: 최강야구 드래프트 몇화
NO.6: 최강야구 드래프트 참가자
NO.7: 최강야구 드래프트 더쿠
NO.8: 최강야구 드래프트 임상우
NO.9: 최강야구 드래프트 참가
NO.10: 최강야구 드래프트 신청
대한항공 "거래확실성·장기사업 경쟁력·자금동원력 등 고려"
[에어인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을 인수할 후보자로 화물 전용 항공사 에어인천이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17일 이사회를 열고 에어인천을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은 거래 확실성과 함께 항공화물 사업의 장기적인 사업 유지·발전 경쟁력,최강야구 드래프트컨소시엄을 통한 자금 동원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에어인천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2012년 설립된 에어인천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화물 운송 전문 항공사다.
이번 인수전에는 2022년 에어인천을 인수한 사모펀드(PEF) 소시어스프라이빗에쿼티가 전략적투자자(SI)인 인화정공,최강야구 드래프트재무적투자자(FI)인 한국투자파트너스와 한국투자증권,최강야구 드래프트신한투자증권과 컨소시엄을 맺어 참여했다.
인수전 본입찰에서는 에어인천과 함께 국내 저비용항공사(LCC)인 에어프레미아와 이스타항공이 경쟁했다.
[에어인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대한항공은 에어인천과 계약조건을 협의한 후 다음 달 중 매각 기본합의서를 체결하고,최강야구 드래프트이후 유럽연합(EU) 경쟁 당국의 심사 승인을 받을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현재 중국과 동남아 등 아시아 노선 위주의 화물사업을 운영 중인 에어인천이 향후 아시아나항공의 미주·유럽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 및 중·대형 화물기 운용 역량을 결합해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기대했다.
지난해 EU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기업결합 시 화물 운송 서비스의 경쟁이 위축될 수 있다며 아시아나항공의 화물사업 매각을 조건으로 내걸었다.
대한항공은 연말까지 지분 인수 및 화물사업 매각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존의 경쟁환경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한편,최강야구 드래프트국가기간산업인 항공화물 산업의 성장을 위해 모든 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뤄졌다"며 "유연한 협의를 통해 조속히 매각 절차를 마무리하고,최강야구 드래프트아시아나항공 인수를 위한 신주 인수계약 거래 종결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강야구 드래프트 몇화
:지난해 삼성물산의 잉여현금흐름(기업이 사업으로 벌어들인 수익 중 세금‧영업비용‧설비투자액 등을 제외한 나머지 현금)은 9000억원 수준이다.
최강야구 드래프트,신라의 무덤 역사에서 돌무지덧널무덤이 시내 외곽의 산기슭의 6세기 석실 무덤으로 변모한다는 게 그동안의 확고한 역사적 통설이었는데, 통째로 이런 가설이 흔들리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