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킥오프
이 카드는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일시불 이용금액의 0.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전월 이용 실적과 관계 없이 서비스가 제공되며,아시안컵 킥오프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아울러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기본 적립해준다.여기에 여행(항공·호텔).교통(철도·택시).쇼핑(면세점·아울렛).맛집(주중 배달앱·주말 음식점 업종).운동(스포츠센터 업종·실내외 골프장 업종)영역에서는 1.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기본 적립은 전월 이용금액 상관없이 제공된다.추가 적립은 전월 국내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일 경우다.적립 포인트는 기본 적립과 추가 적립을 합산하여 월 5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 카드는 전월 국내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을 충족하면 전 세계 1,아시안컵 킥오프200여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상·하반기 구분없이 연간 3회 이용할 수 있있다. SOL트래블 외화 계좌를 통해 환율 100% 우대 및 해외 이용 및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를 한도와 횟수 제한없이 제공한다.또한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25개국 400여개 가맹점에서 캐시백 최대 10%) 혜택과 함께 환전 후 외화 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미국 달러와 유로에 대해서 각각 연 2%,아시안컵 킥오프연 1.5%의 특별 금리도 적용한다.
아시안컵 킥오프
:그러나 이는 어디까지나 코로나19 봉쇄가 극에 달했던 전년의 기저효과 덕분이라는게 대체적인 평가로 올해에는 5% 안팎의 성장률 달성이 힘들 것이라는 관측이 우세하다.
아시안컵 킥오프,사진=게티이미지뱅크 지난 2014년 박근혜정부 당시 ‘공교육 정상화 촉진 및 선행교육 규제에 관한 특별법’이 제정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