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군산 로또 판매점
자율주행 시스템-기술 접목해 車 개발
다양한 상용차 관련 사업 협력도 도모[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KG모빌리티(003620)(KGM)가 포니 AI·포니링크와 자율주행 기술 협력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포니링크는 통합 관제센터 구축 기술과 이동통신 코어망 기술,군산 로또 판매점커넥티드카 기반 기술 등을 보유하고 있다.
곽재선 KGM 회장은 “KGM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자율주행차 플랫폼 개발을 위한 제어기 공동 개발과 함께 운전자 주행 보조 시스템과 자율 주행 시스템 등의 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이어 “앞으로도 SUV 전기차와 고성능 하이브리드 SUV 등 친환경차 풀 라인업 완성과 자율주행 기술 고도화는 물론 차별화된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가치 있는 삶을 지원하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KGM은 지난해 10월에도 국내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1위 업체인 오토노머스에이투지와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자율주행 차량 제조를 위한 협력에 나서는 등 다양한 미래차 기술 협업을 도모하고 있다.이를 통해 KGM은 다양한 분야의 자율주행 핵심기술 업체들과의 협력을 토대로 자율주행기술 완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군산 로또 판매점
: 같은 기간 현금성 자산은 3조3673억원으로 1513억원 증가했다.
군산 로또 판매점,“트럼프發 혼돈 시대 회귀”… 美상원 초당적 ‘안보패키지’ 좌초“끔찍한 법안” 트럼프 반대 지시에공화당 의원 대부분 반대표 던져공화 다수 하원은 이미 ‘협상 불가’미국 공화당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이 7일(현지시간)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안보 패키지’ 예산안 상정이 불발된 뒤 기자들의 질문 공세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