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포트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체 명칭 '엑스퀀텀'으로 확정
엑스퀀텀은 지난 3월 SKT가 양자 분야 핵심 기술과 부품을 보유한 기업들과 설립한 양자 연합체다.여기에는 SKT를 포함해 에스오에스랩,엑스게이트,챔피언스리그 포트1우리로,챔피언스리그 포트1케이씨에스,챔피언스리그 포트1노키아,챔피언스리그 포트1IDQ코리아 등이 멤버사로 참여 중이다.
엑스퀀텀은 정식 명칭 확정 외에도 첫 상용 제품을 공개했다.제품은 SKT아 멤버사 케이씨에스가 선보이는 차세대 양자암호칩 'Q-HSM'이다.
Q-HSM은 지난 2023년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SKT와 케이씨에스가 전시했던 양자암호칩에 양자내성암호(PQC) 기술을 추가한 제품이다.하드웨어 기반의 양자난수생성기(QRNG)와 물리적복제방지(PUF) 기술에 소프트웨어 기반의 PQC 암호통신기술이 동시에 적용된다.
SKT는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NIST)의 표준 문서를 기반으로 PQC 알고리즘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SKT는 "유선 양자키분배(QKD) 기술에 이어 이번 Q-HSM으로 PQC 기술까지 모두 상용화하게 됐다"며 "빠른 시일 내로 PQC와 QKD를 통합한 하이브리드 형태의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엑스퀀텀은 Q-HSM을 오는 2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양자 전시회 '퀀텀 코리아'에서 공개하고 상용화한다.향후 드론이나 CCTV,챔피언스리그 포트1홈네트워크 저전력 기반의 사물인터넷(IoT) 단망장치 등 영역에 Q-HSM을 탑재시킬 예정이다.
이외에도 엑스퀀텀 멤버사들이 보유한 양자기술 및 상품을 기반으로 공동 상품과 솔루션 패키지를 개발해 신규 시장을 개척한다는 방침이다.아울러 공동 사업기회 발굴 및 마케팅을 통해 공공사업이나 국책과제 공동 수주,챔피언스리그 포트1기업용(B2B) 프로젝트 공동 참여 등에도 나설 계획이다.
하민용 SKT 글로벌솔루션오피스 담당(CDO)은 "얼라이언스가 공식 명칭으로 엑스퀀텀을 확정하고 첫 상용 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게 됐다"며 "엑스퀀텀이 대한민국 양자 생태계를 대표하는 명칭이 될 수 있도록 멤버사들과 함께 세상에 없던 새로운 퀀텀 상품과 솔루션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KT #SK텔레콤 #퀀텀 #양자 #양자암호칩
챔피언스리그 포트1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챔피언스리그 포트1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잠시 뒤 방화 셔터가 작동해 지하상가와 대합실 사이 대피로가 완전히 차단됐다.
챔피언스리그 포트1,'메디컬인사이트플러스 뇌경색'은 비조영 뇌 CT 영상을 분석해 이상을 찾아내고, 의료진이 판단할 수 있도록 뇌경색 가능성을 0~100% 수치와 7단계 심각도로 구분해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