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임드스코어 축구
곽재선 회장 튀르키예 현장 경영 박차
KG모빌리티(KGM) 곽재선 회장이 글로벌 판매 물량 증대와 현장 경영의 일환으로 튀르키예를 방문했다.
14일 KGM에 따르면 곽 회장은 지난 13일(현지시간) 튀르키예 이스탄불 소재 판매 대리점인 사수바로글루 그룹에서 열린 간담회에 참석해 KGM의 주요 사업 계획을 설명하고 현지 시장 판매 확대 전략을 공유했다.아울러 신차 액티언을 소개하고,네임드스코어 축구현지 딜러를 방문해 판매 상황과 KGM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 등을 직접 확인했다.
곽 회장은 간담회에서 "지난달 디자인을 공개한 액티언의 사전예약이 5만5000대를 넘어서며 KGM 창사 이래 역대 최고 기록을 수립하는 등 한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며 "튀르키예 시장에서도 판매 물량 증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튀르키예는 KGM의 중동 지역 성장세를 이끄는 중요 시장으로,네임드스코어 축구지난 3월 토레스 EVX 론칭 이후 판매가 큰 폭의 증가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모델 론칭은 물론 대리점과의 소통 및 협력 강화와 다양한 고객 접점 마케팅 확대를 통해 판매 물량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토레스 EVX는 지난 3월 튀르키예를 시작으로 뉴질랜드 등 글로벌 론칭을 진행하고 있다.지난달까지 6292대가 수출됐고,네임드스코어 축구특히 튀르키예 시장에서만 상반기까지 2522대가 판매되며 전기차 시장 점유율 11.6%를 기록했다.튀르키예 전체 전기차 판매에서 순위 3위,수입차 브랜드 가운데에서는 2위를 차지하는 등 시장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KGM의 지난 7월 전체 누계 수출은 3만6663대다.9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던 지난해 3만2981대보다 11.2% 증가한 수치다.
네임드스코어 축구
:결국 리튬 가격이 내려갈수록 비싸게 산 원자재로 만든 양극재를 싸게 팔게 되는 셈입니다.
네임드스코어 축구,한편 이렇게 차예련의 요리를 돕던 김헌성 대표는 요리를 마치자 시간에 쫓기는 듯 “이제 빨리 강릉 돌아가서 상욱이 형(주상욱) 만나야 한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