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양구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차 부동산 TF 회의…업계 "부동산 시장 안정에 기여 기대"
(세종=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정부는 14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공공 신축매입 물량에 대한 사업자 공고를 한다고 밝혔다.
기획재정부와 국토교통부 등 관계 부처는 이날 LH와 주택도시보증공사(HUG),오늘양구날씨한국부동산원 등 공공기관이 참여하는 제4차 부동산 시장 및 공급상황 점검 태스크포스(TF)를 열고 이달 발표한 '주택공급 확대방안'의 추진 계획을 점검했다.
앞서 정부는 비(非)아파트의 공급 상황이 정상화될 때까지 공공의 신축 매입을 통해 11만호 이상 공급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지난달 말 기준 신축매입 약정 물량은 8만8천호였다.
LH는 사업자를 수시 접수하고 인력을 보강해 매입 약정에 대한 체결 기간도 기존 7개월에서 4개월로 단축할 계획이다.
수도권 공공택지 미분양 매입 확약은 내년 착공을 조건으로 올해 연말까지 수시로 신청받는다.
HUG는 내규를 즉시 개정해 '든든전세 주택' 새로운 유형(Ⅱ 유형)을 신설한다.든든전세 주택 Ⅱ 유형은 HUG가 집주인 대신 세입자에게 보증금을 돌려준(대위 변제한) 주택을 환매 조건부로 매입해 임대하는 방식이다.
정비사업 대출 규모 확대,오늘양구날씨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보증,기업구조조정(CR) 리츠 주택담보대출 보증 등의 금융지원도 이달 내규를 개정해 신속히 추진할 계획이다.
부동산원은 내달 중 '공사비 검증 지원단'을 신설해 공사비 관련 갈등을 해소되도록 지원한다.민간전문가 컨설팅도 지원해 소규모 정비사업을 밀착 관리한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한국주택협회·대한주택건설협회 등의 단체들은 이번 대책이 공급 우려가 제기되고 있는 서울·수도권의 부동산 시장 안정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후속 조치에 동참해 국민들이 원하는 시기,원하는 지역에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늘양구날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오늘양구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강도형 해수부 장관은 "어촌체험휴양마을이 찾고 싶고, 머무르고 싶은 국민 휴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재정적 지원 외에 관광 전문가와 함께하는 숙박시설 대표 브랜드 개발, 운영 표준지침 제작, 마을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행정적 지원까지 다각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했다.
오늘양구날씨,KB국민카드, 한국평가정보 등과 구축국내 최고 품질 소상공인 데이터 제공할 것 한국신용데이터 로고전국 140만 사업장에 도입된 경영 관리 서비스 ‘캐시노트’를 운영하는 한국신용데이터(KCD)는 KB국민카드, KB국민은행, 한국평가정보, 하이퍼리서치 등과 함께 국내 최초의 소상공인 데이터레이크(data lake)를 구축했다고 3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