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툰 링크모음
신축 약정형 매입임대 사업자의 원활한 자금조달 위해 HUG와 업무협약 맺어
총사업비의 최대 90% 이내 보증 한도로 효율적인 신축 매입약정 확대
'도심주택 특약보증'은 공공기관(매입기관)과 신축 매입약정을 체결한 사업자가 사업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금융기관으로부터 차입한 대출 원리금 상환을 지급 보증하는 상품이다.보증대상은 30세대 이상 신축 약정형 매입임대주택이며,블랙툰 링크모음보증한도는 최대 총사업비의 90% 이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GH와 매입약정을 체결한 사업자는 '도심주택 특약보증'을 신청하고,블랙툰 링크모음HUG는 GH의 매입심사 결과를 바탕으로 보증심사와 보증서를 발급한다.
이번 협약은 신축 약정형 매입임대주택 사업 확대를 위해 자금 마련이 어려운 민간사업자가 HUG 보증부대출을 이용해 사업비 조달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김세용 GH사장은 "효율적인 신축 매입약정 방식을 확대해 공공임대주택 공급 활성화에 차질이 없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도심주택 특약보증'과 관련 자세한 사항과 조건은 HU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툰 링크모음
:/TV조선 방송화면 캡처해임 위기에 몰렸던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30일 법원의 가처분 인용으로 '버티기'에 성공했다.
블랙툰 링크모음,행사장을 찾은 시민과 방문객들은 이응다리와 남측광장 일대에서 소망을 품고 하늘을 훨훨 나는 연을 직접 날리며 2024년 빛나는 청룡의 해가 되길 다시 한번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