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오바

유밴투스

NO.1: 유벤투스

NO.2: 유벤투스 선수

NO.3: 유벤투스 경기

NO.4: 유벤투스 유니폼

NO.5: 유벤투스 레전드

NO.6: 유벤투스 스쿼드

NO.7: 유벤투스 갤러리

NO.8: 유벤투스 수비수

NO.9: 유벤투스 로고

NO.10: 유벤투스 풀백

곽점순 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 회장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보신각 앞에서 열린 의사 집단휴진 철회·재발방지법 제정 환자 촉구대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연합뉴스
곽점순 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 회장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보신각 앞에서 열린 의사 집단휴진 철회·재발방지법 제정 환자 촉구대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연합뉴스

“히포크라테스 선서를 하지 않았나.환자를 살리는 의사가 환자를 죽음으로 몰아가고 있다.하루속히 환자 곁으로 돌아와 달라.”

곽점순 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 회장은 4일 서울 종로구 보신각 앞에서 열린‘의사 집단휴진 철회 및 재발방지법 제정 환자촉구대회’에서 병원을 떠난 의사들의 복귀를 호소했다.

전공의 집단사직이 시작된 지난 2월 이후 넉 달 넘게 이어지는 의료 공백에 환자와 보호자들은 직접 거리로 나와 목소리를 높였다.이날 한국환자단체연합회,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등 92개 환자단체 소속 회원 150여명은 치료받을 권리를 보장하라고 의료계와 정부를 향해 외쳤다.신고된 1000명보다는 적었지만,유밴투스환자단체가 대규모로 집회를 여는 경우는 드물다.

성장 지연,지적 장애,유밴투스다모증 등의 증상을 보이는 희귀질환인 코넬리아드랑게 증후군을 앓는 자녀를 둔 김정애씨는 “지금까지 아이를 살려줘서 감사하다.앞으로도 저희 아이에겐 의사의 도움이 절실하다”며 “치료받지 못할 수 있다는 두려움에 매일매일 떨었던 지난 5개월은 50년처럼 길었다”고 전했다.김씨는 “그저 아플 때 아무 걱정 없이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을 원할 뿐이다”며 “의정 갈등에 환자가 볼모가 되어선 안 된다.환자가 없으면 의사도 없고,국민이 없으면 국가도 없지 않겠냐”고 호소했다.

김씨를 포함해 환자와 보호자들은 집회에서 “환자와 환자 가족,유밴투스그리고 국민은 무책임한 정부와 무자비한 전공의·의대 교수의 힘겨루기를 지켜보며 분노와 불안,유밴투스무기력에 빠졌다”며 “한 몸 건사하기도 벅찬 수많은 아픈 사람들,지금도 병실에,유밴투스수술실에,유밴투스병원 복도에,진료실에 머물고 있을 수많은 다른 사람들을 대신하기 위해서 이 자리에 섰다”고 했다.

이어 “정부와 전공의,의대 교수의 갈등이 136일째를 맞았다”며 “의사 사회가 여전히 진료권이라는 무기를 앞세워 힘을 과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또 “의사들은 환자들을 향해‘정부 탓을 해야지 왜 의사 탓을 하냐’며 날을 세웠고,정부는 의대증원 찬성 여론을 앞세워 환자들을 위한다는 명분으로 전공의들을 밀어붙였다”며 정부와 의료계 모두를 비판했다.

유벤투스 갤러리

:kr(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총선 불출마' 신분을 십분 활용해 비례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 선거운동 전면에 나설 전망이다.

유밴투스,◇ 이승훈 : 이게 또 가짜 뉴스가 될 수도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