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크래치 복권 디자인
주세페 베르디의 역작,카를로 리치 지휘
테너 이용훈·테오도르 일린카이 주역[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예술의전당은 주세페 베르디의 역작으로 손꼽히는 오페라‘오텔로’를 영국 로열오페라하우스 프로덕션으로 오는 8월 18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한다.
세계적인 성악가들이 출연한다.뉴욕 메트로폴리탄오페라,스크래치 복권 디자인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스크래치 복권 디자인영국 로열오페라하우스 등 세계적인 극장에서 주역으로 활동 중인 테너 이용훈,스크래치 복권 디자인세계 유수의 극장에서 주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테너 테오도르 일린카이가 오텔로 역을 맡는다.
희대의 악역 이아고 역에는 2017년 런던 코벤트가든 공연에서 강렬한 연기와 풍부한 성량을 보여준 바리톤 마르코 브라토냐‘리골레토‘나부코’등의 주역으로 활동해온 바리톤 니콜로즈 라그빌라바가 캐스팅됐다.
아름다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데스데모나 역으로는 2022년 로열오페라하우스 프로덕션에 출연한 소프라노 흐라추히 바센츠,스크래치 복권 디자인최고의‘라 보엠’미미 역으로 호평을 받은 소프라노 홍주영이 출연한다.
현존하는 최고의 오페라 지휘자 중 한 명인 카를로 리치가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웅장하고 풍부한 음악을 선보인다.7월 중 음악평론가 유정우의 해설로‘오텔로’의 감상을 도울‘프리렉처’를 진행한다.
티켓 가격 3만~33만원.예매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콜센터,스크래치 복권 디자인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스크래치 복권 디자인
:'최저가' 30만원대 갤럭시 나온다…삼성, 중저가폰 4종 출시 예정IT팁스터 에반 블레스는 지난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것이 (갤럭시) A"라며 스마트폰 세 대의 유출 이미지를 게재했다.
스크래치 복권 디자인,프란치니와 벡스터가 어떤 인물인지는 전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