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lyers
NO.2: fly me to the moon
NO.3: flynn rider
NO.4: flyers schedule
NO.5: flyers score
NO.6: flyers game
NO.7: flying fish
NO.8: fly
NO.9: flying squirrel
NO.10: flyfrontier
현대차(제네시스 포함)·기아는 최근 전기차 화재 발생에 대한 소비자 우려가 높아진 상황에서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의 안전 주행을 돕기 위해 이번 안심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점검은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승용 및 소형 상용 전기차 전 차종이며 ▲절연저항 ▲전압편차 ▲냉각시스템 ▲연결 케이블 및 커넥터 손상여부 ▲하체 충격 및 손상 여부 ▲고장코드 발생 유무 등 전기차 안전과 관련된 총 9개 항목을 대상으로 한다.
각사 고객센터를 통해 평일 및 토요일 중 원하는 일정과 장소를 선택해 예약한 후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면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현대차·제네시스 차주는 전국 22개 직영 하이테크센터 및 1234개 블루핸즈에서 받을 수 있고 기아 차주라면 전국 18개 직영 서비스센터 및 757개 오토큐에서 점검받는 게 가능하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이번 점검을 통해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현대차그룹 전기차 안심 점검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각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EV 에브리 케어’를 통해 아이오닉5,아이오닉6,fly코나 일렉트릭 신규 출고자를 대상으로 ▲충전 크레딧 또는 홈 충전기(설치포함) 무상제공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차량 출고 후 1년 이내 전손사고 발생 시 신차교환 등 혜택을 제공한다.
기아는‘기아 e-라이프 패키지’를 통해 전체 전기차 고객을 대상으로 ▲홈 충전기 구매 지원 프로그램 제공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1년 이내 전손사고 발생 후 기아 신차 재구매 시 전손 차량 가격과 전손보험금의 차액 지원 등 혜택을 지원한다.
fly
:與, 2차경선 지역구 현역 18명 중 3명 탈락…재선 이상 모두 승리[the300](상보) '물갈이 미진' 지적에 이철규 공관위원 "현역 교체, 지상 최고의 선 아니다"정영환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이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공천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fly,애호박 같은 경우가 1개에 3500원이고 오이도 1개 2000원 정도고 앙배추도 한 통에 5000원 정도, 채소값이 오른 건 왜 그런 건가요?[허준영]이것도 작황이랑 관련이 있을 것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