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 온라인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방통위원장 인사청문회 때 배우자 의혹 제기
이동관 측 "일방적 주장 악의적 보도" 주장…5억 손배소
이동관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배우자 청탁 의혹을 보도한 방송사를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 1심에서 패소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부장 송승우)는 28일 이 전 위원장이 우장균 전 YTN 사장과 소속 기자 등을 상대로 낸 5억 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했다.재판부는 법정에서 선고 이유를 밝히지는 않았다.
YTN은 이 전 위원장이 방통위원장 후보자 신분이었던 지난해 8월 이 전 위원장의 배우자가 지난 2010년 인사청탁과 관련해 금품을 받고 이를 두 달 뒤에 이를 돌려줬다는 의혹을 보도했다.
이에 이 전 위원장은 "YTN이 일방적인 주장만을 악의적으로 보도했다"며 YTN 관계자들을 경찰에 고소하고,한국 최고 온라인 도박이들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한국 최고 온라인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 최고 온라인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남양주 역주행 사망사고' 결과 뒤집혀☞ 기자가 故신사동호랭이와 나눈 마지막 전화통화[현장에서]☞ “유흥업소서 일했다고 출마 안되나”…아나운서 폭로☞ ‘병역 미필' 전공의, 퇴직 시 내년 3월 입대…해외여행도 ‘제한'☞ 초등학생 ‘피멍' 들도록 때린 교사…“어차피 다른 학교 발령난다”[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 팜이데일리][새로워진 '이데일리 연재 시리즈' 취향대로 PICK하기][뉴땡 Shorts 아직 못봤어? 뉴스가 땡길 때, 1분 순삭!][10대의 뉴스는 다르다.
한국 최고 온라인 도박,통상 당 공천을 받기 위한 경선이 '예선', 총선이 '본선'으로 불리는데 국민인재 4명 중 3명 이상에게 본선 직행 티켓을 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