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타니아 맛집
문경서 강연
(문경=뉴스1) 신성훈 기자 = 홍준표 대구시장은 28일 "대구와 경북이 통합해야 살고,카타니아 맛집그렇지 않으면 20~30년 후 경북 북부의 소도시들이 소멸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 시장은 이날 문경시 문희아트홀에서 열린 강연에서 "대구·경북은 원래 하나였다.43년 전 대구가 경북에서 떨어져 나간 것"이라며 "분가했던 자식이 다시 합가하려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대구와 경북을 통합해 특별시로 만들면 경북도청보다 더 좋은 산하기관들이 북부지역으로 들어가 균형 발전을 이룰 것"이라며 말했다.
홍 시장은 대구와 문경의 과거를 비교하며 "대구의 섬유산업 쇠퇴,카타니아 맛집문경의 광산·탄광산업 소멸이 각 도시의 위기를 가져왔다"며 "대구는 민선 8기 들어 로봇산업 등 5대 신산업으로 방향을 틀었고,카타니아 맛집성공적으로 정착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문경의 광산산업은 옛 시대의 유물이다.문경시장이 관광산업도시로 만들려고 하는데,카타니아 맛집그러기 위해서는 신공항이 필수"라고 했다.
홍 시장은 "대구·경북 발전의 핵심축은 신공항이다.인구 2만2000명인 군위군에 신공항과 산업단지 등이 들어서면 20년 후 10배 이상 몰릴 것"이라며 "경북 북부도 제대로 발전하려면 신공항을 이용한 도시계획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날 강연에는 문경시 공무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카타니아 맛집
:그 중 '짠물 배당'이라고 불리는 소극적인 배당은 투자자들이 국내 증시를 외면하게 하는 주요 원인이다.
카타니아 맛집,박광수 부산국제영화제 이사장은 "배우로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이영애는 많은 젊은 배우들에게 귀감이 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라면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작품으로 계속해서 선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