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대진표 만들기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여러 발의 총격이 발생해 긴급 대피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6시10분께(미 동부시간) 유세를 벌이면서 조 바이든 행정부의 불법 이민 문제를 비판하는 도중에 어디선가 팝콘을 튀기는 소리 같은 총소리가 여러 발 들렸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른손을 오른쪽 목 뒤를 만진 직후에 발언대 밑으로 급히 몸을 숙였고 바로 경호원 여러 명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보호하기 위해 연단으로 뛰어 올라갔다.
이 때도 간헐적으로 총소리는 계속됐으며 연단 뒤에서 유세를 구경하던 사람들도 비명을 지르면서 일부는 몸을 숙였다.일부 유권자들은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상황 파악을 하지 못하는 표정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경호원의 부축을 받으면서 연단으로 내려와 이동했으며 이때 오른쪽 귀 윗쪽으로 피가 관측됐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차량을 타고 유세장을 빠져나갔다.
귀에 묻은 피가 직접 총격을 받은 영향인지,월드컵 대진표 만들기연단으로 몸을 숨기다가 생긴 것인지 등은 즉각 확인되지 않았다.
월드컵 대진표 만들기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사업에서 대만 TSMC에 밀려 고전 중인 삼성전자로선 대형 고객사인 AMD 물량 수주가 본격적인 파운드리 사업 반등의 발판이 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월드컵 대진표 만들기,시는 이번 조사 결과를 서울시 공정거래종합상담센터 홈페이지에 공개해 임대차계약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