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까도
NO.2: 아까도 철쭉
NO.3: 아까도 말했듯이 영어로
NO.4: 아까도 말했듯 이 번역
NO.5: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NO.6: 아까도 얘기 했듯이
NO.7: 아까도 意味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등 11개소 일제 개장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무더위 여름철 관광객 맞이 준비를 마치고 오는 13일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등 관내 11개 해수욕장을 개장해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5일까지 운영하는 해수욕장의 수영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수상 안전요원 53명이 배치된다.
남해안 최고의 휴양지인 남열해돋이해수욕장은 안락한 휴식처인 송림 숲과 다도해의 명품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고흥우주발사전망대가 위치하고 있으며,아까도용동·풍류 해수욕장은 고흥만의 아름다운 절경과 캠핑장,아까도소공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위치하여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아까도나로 우주·염포해수욕장은 대한민국 우주 역사를 자랑하는 누리호 발사체 및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이 위치해 가족 단위 피서객들이 발걸음하고 있으며,아까도연소·익금·금장 해수욕장은 거금도의 탁 트인 해안 경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이용객들이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
한편,아까도군은 피서객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화장실,음수대,아까도샤워장 등 편의시설을 정비했으며,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위험성 평가 용역 실시 및 수상 안전요원 교육과 더불어 여수해양경찰서 및 고흥소방서와 유기적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군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 다수의 이용객이 관내 해수욕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시설물 안전 점검 등을 강화해 단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흥=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심정우 기자
아까도 얘기 했듯이
:캐피털 업계는 지연되고 있는 정부의 금융규제 완화가 조속히 추진되지 않으면 영업 환경이 더욱 악화될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
아까도,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한층만 무단이탈도 탈영" 北드론 잡는 '도심빌딩GOP'ㆍ장성민 "150석" 언급에… 한동훈 "근거없는 전망 삼가라"ㆍ친명 '더민주혁신', 공천여론조사 문제 제기한 홍익표 저격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안중현 기자 jhahn@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