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here you at 뜻
네이버·다음 등 국내 포털 트렌트 반영 사진 제공=구글 홈페이지 캡처
[서울경제]
구글이 검색창에 표기되던‘인기 급상승 검색어’기능을 폐지했다.토종 검색 포털인 네이버와 다음에서 해당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는 점을 고려해 구글도 트렌드를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구글은 16일 “최근‘인기 급상승 검색어’기능을 검토한 결과 한국 내 구글 검색에서 삭제하기로 했다”며 “한국에서는 해당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이전에는 구글 검색창에 마우스 커서를 두면 맨 마지막에‘인기 급상승 검색어’가 떴었다.
업계에서는 국내 포털인 네이버와 다음이 해당 서비스를 종료함에 따라 구글도 자연스럽게‘인기 급상승 검색어’기능을 없앤 것으로 해석한다.앞서 네이버와 다음은 실시간 검색어가 여론 조작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는 우려에 따라 지난 2020~2021년 관련 서비스를 종료한 바 있다.
where you at 뜻
:문화센터는 10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영아와 유아를 대상으로 오감을 활용한 놀이 강좌와 미술과 스포츠 주말 특별 강좌를 개설했다.
where you at 뜻,8조 원 규모 한국형 차기 구축함 프로젝트상세설계·선도함 발주 앞두고 ‘갑론을박’수의계약 시 현중, 경쟁입찰 시 한화 유리8조 원 규모 ‘한국형 차기 구축함(KDDX)’ 프로젝트 발주가 임박하면서 경쟁사 간 주도권 경쟁도 가열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