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도 페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립 77주년 기념 '헤리티지 캠페인' 후속 영상 공개…고객 댓글로 제작
[현대건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현대건설은 창립 77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헤리티지 캠페인' 후속 영상을 지난 5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새 영상은 창립 100주년인 2047년 현대건설의 미래 프로젝트를 담았다.
앞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열어 공모한 미래상을 생성형 인공지능(AI)으로 구현한 것으로,엑스페도 페달'화성 정주영 연구기지','주거 복합 우주정거장',엑스페도 페달'지구-화성 하이퍼루프','공중 테마파크',엑스페도 페달'해저 아파트','스마트 에코시티',엑스페도 페달'심해 엘리베이터' 등 총 10편의 AI 이미지가 등장한다.
댓글 이벤트를 통해 응모된 1천543개 댓글 가운데 창의력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정했다고 현대건설은 소개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헤리티지 캠페인을 통해 창업주의 이념을 재조명하는 데 그치지 않고 미래까지 이어갈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다"며 "예상보다 많은 분이 참여해 건설산업이 바꿔갈 미래 풍경과 기대감을 반영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엑스페도 페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엑스페도 페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독일 주재 이스라엘 대사관은 "라우흐 총장은 우리 신뢰를 저버렸다"며 "총장에게 의지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면 유대인 학생이 어떻게 안전하다고 느끼겠냐"고 비판했다.
엑스페도 페달,AFP연합뉴스[서울경제]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에서 매파(통화긴축 선호)로 평가받는 존 윌리엄스 뉴욕 연방준비은행(연은) 총재가 올해 말 금리 인하 가능성을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