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자소그로
KT가‘창업도약 패키지 프로그램’에 선발된 스타트업 15곳에 최대 2억원의 사업화 자금과 신사업 추진 기회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창업도약패키지 프로그램은 KT가 3~7년차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공동으로 협업할 과제를 선정하고,피자소그로기술검증(PoC)과 함께 최종 공동 서비스 출시,사업화를 목표로 하는 기업‘스케일 업’프로그램이다.KT와 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피자소그로경북대가 함께 운영 중이다.
올해는 그루브웍스,피자소그로업스테이지,피자소그로지오앤,베슬에이아이 등 15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들 기업에는 기업당 최대 2억원의 사업화 자금과 KT 사업부서와의 매칭을 통한 신사업 추진 기회,멘토링 등이 제공된다.해외 전시회 참여,글로벌 PoC 등 글로벌 진출을 위한 지원과 KT그룹 및 KT 운용 펀드를 통한 투자도 검토된다.
이를 위해 KT는 11일 판교 오픈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선발 기업과 KT 사업부서 임직원이 만나는‘판교 테크데이’밋업 행사를 개최했다.
피자소그로
:발형토기에는 눌어붙은 내용물이 함께 확인돼 앞으로 연구분석 결과가 기대된다.
피자소그로,모두가 하지 않는데 어찌 가능할 수 있으랴? 모두가 한다면 어찌 가능하지 않으랴? 조선인들의 굳은 의지를 보면서 우리는 참으로 숨을 곳이 없을 정도로 부끄럽기 그지없다! 조선인들의 이러한 정신은 곧바로 조선인들의 최후 승리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