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망 룰렛
집중호우와 돌풍에 경남 비 피해 잇따라
30일 경남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37분께 창원시 월영동 경남대학교 인근 국유지에서 아카시아 나무가 쓰러지며 전선이 끊기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로 인해 인근 1000여가구에 전기가 끊겨 한전에서 긴급 복구 작업에 나섰고 오전 9시20분부터 900가구에 전기가 복구됐다.
경남 지역에선 전날 오후부터 이날 오전까지 도로침수와 물고임,토사유출 등 53건의 피해 신고가 접수돼 소방대원과 경찰이 안전 조치에 나섰다.
29일 오후 8시35분께 창원시 소계동 시내버스 회차지에서 보안등 전신주가 회차지 방면으로 기울어져 임시 조치가 이뤄졌다.같은날 오후 9시51분께 양산시 동면 동원과학기술대 부근에서 토사가 유출돼 배수구 주변을 정리했다.나무 등 물건 쓰러짐 신고와 물고임,피망 룰렛교통 불편,낙석 등의 신고도 잇따랐다.
기상청은 30일 자정까지 30~80㎜,많은 곳은 지리산 부근 100㎜ 이상의 비가 더 내릴 것으로 예보했다.
특히 경남 일부지역에서는 돌풍을 동반한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며 100㎜ 이상의 매우 많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계곡이나 하천의 야영을 자제해여 한다.
피망 룰렛
:'에어리얼 나이트 네버 일드',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배포…'3D 사이드 스크롤 런닝 액션'뉴스 기사스팀 게임 평가는 ‘매우 긍정적’이지만, 한국어 사용자 평가는 부정적[일요신문]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3월 8일까지 ‘에어리얼 나이트 네버 일드’(Aerial_Knight's Never Yield)를 무료 배포한다.
피망 룰렛,사건 당일 가해자는 스토킹 혐의로 경찰에 출석하기 전 김 씨를 찾아갔는데, 김씨가 이 사실을 경찰에 또 신고하자 앙심을 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