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경기
NO.2: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노 관장은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타불라 라사(tabula rasa)'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타불라 라사는 아무것도 쓰여 있지 않은 흰 종이,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경기백지를 뜻한다.
노 관장은 최근 두 학교에서 특강을 했다며 "한 곳은 지방대학,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경기다른 한 곳은 서울대학.학부생 수업이라 부담이 됐지만 좀 비교해 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고 말했다.
노 관장은 계명대 특강과 관련해 "50분 정도 강연을 하고 포스트잇을 학생들에게 나눠주고 질문,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경기코멘트 등 무엇이라도 써 내지 않으면 저 문을 나가지 못한다고 선언했다"며 "무슨 질문이 나올까 매우 궁금해하면서 한 장씩 읽어봤는데 제대로 정곡을 찔렀고 진지한 고민이 묻어났다"고 밝혔다.
반면 서울대 특강을 놓고는 "강의가 끝나고 질의응답 시간에 나는 가슴에서 나오는 질문을 더 좋아한다고 말하면서 진솔한 소통을 유도했는데 이들은 가드를 내리지 않고 잔뜩 경직돼 있었다"며 "나오면서 주임교수에게 '조금 실망스러웠다'고 느낀 그대로 이야기했다"고 전했다.
노 관장은 "두 학교를 비교하면서 많은 생각을 했다"며 "한쪽은 평범한 지방대,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경기다른 한쪽은 이 사회 최고 엘리트들이 모인 곳.문제는 챗GPT 등의 인공지능(AI)이 서울대 학부생들의 지능은 훨씬 넘어섰다는 것으로 교육 시스템의 문제를 넘어 이제 교육의 목적 자체를 재고할 때"라고 했다.그러면서 "AI 시대 교육은 정체성이 기반돼야 한다"며 "그래야 오리지널(독창성)이 생기고 그것만이 인간이 기계를 이길 수 있게 한다"고 덧붙였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1인당 이용액 증가율도 10대와 20대가 각각 61.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경기,성주는 앞서 지난 달 팬들과 소통하던 중 한 멤버가 '아들'에 대해 언급하면서 비밀 결혼, 출산설이 불거진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