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틀레틱 대 셀타 비고
NO.2: 아틀레틱 빌바오 대 셀타 비고 라인업
NO.3: 아틀레틱 빌바오 대 셀타 비고 통계
NO.4: 아틀레틱 빌바오 대 셀타 비고 순위
NO.5: 아틀레틱 빌바오 대 셀타 비고 타임 라인
NO.6: 아틀레틱 빌바오 대 셀타 비고 경기
NO.7: 아틀레틱 빌바오 대 셀타 비고
NO.8: 아틀레틱 빌바오 대 셀타 비고 선수 평가
대구의 한 음식점에서 관할 구청 공무원이 매장 바닥에 맥주를 쏟는 등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구청장이 사과에 나섰다.
18일 대구 중구청은 구청 홈페이지에 구청장 명의로 '정중히 사과드립니다'라는 사과문을 게시했다.
구는 사과문을 통해 "이번에 물의를 일으킨 중구청 직원의 맥주 사건과 관련한 논란에 대해 해당 업체 사장님과 주민 여러분,아틀레틱 대 셀타 비고그리고 이번 사건을 접하신 많은 분께 사과 말씀 드린다"며 "이번 사건에 대한 모든 분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을 규명하고 그 결과에 따른 모든 행정적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건은 지난 13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한 업주의 폭로글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됐다.
대구 중구에서 치킨집을 운영하는 A 씨는 "지난 7일 중구청 직원 B 씨를 포함한 일행이 가게 바닥에 일부러 맥주를 붓고,아틀레틱 대 셀타 비고아내에게 폭언을 했다"고 주장했다.
또 B 씨 일행이 바닥에 맥주를 일부러 쏟은 뒤 "나 여기 구청 직원인데 동네 모르는 사람 없다",아틀레틱 대 셀타 비고"내가 이런 가게는 처음 본다.바로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신혼부부인 저희에게 한 줄기 희망조차 안 보인다며 "너무 속상하고 무서워서 하소연해본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구청 관계자는 "자체 조사를 시작했다.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징계 조치 등 관련 행정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틀레틱 빌바오 대 셀타 비고 경기
:한국에선 가뜩이나 전기차 수요가 줄고 있는 상황에서 700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차 가격이 부담스럽다는 반응이 적지 않다.
아틀레틱 대 셀타 비고,2014년 수사기관의 카카오톡 사찰 논란이 불거지면서 텔레그램이 주목받기 처음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