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셰필드 웬즈데이 fc
NO.2: 셰필드 웬즈데이 fc (u21)
NO.3: 셰필드 웬즈데이 대 왓퍼드 fc 라인업
NO.4: 셰필드 웬즈데이 대 왓퍼드 fc 순위
국내 상장 인도 투자 ETF 중 최대 규모
[파이낸셜뉴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인도니프티50 ETF' 순자산이 6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4일 종가 기준‘TIGER 인도니프티50 ETF’순자산은 6365억원이다.이는 국내 상장된 인도 투자 ETF 중 최대 규모로,셰필드 웬즈데이 fc순자산 6000억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TIGER 인도니프티50 ETF’는 인도 대표 지수인‘Nifty 50지수’에 투자하는 ETF다.Nifty 50 지수는 인도거래소(NSE) 상장 종목 중 유동비율 시가총액 기준 상위 50종목을 담고 있는 지수로,셰필드 웬즈데이 fc연초 이후 11%p 이상 상승했다.
인도 증시의 이 같은 상승세에‘TIGER 인도니프티50 ETF’는 14일 기준 상장일(2023년 4월 14일) 이후 개인 누적 순매수 규모가 2093억원에 달하는 등 해당 기간 국내 인도 투자 ETF 중 가장 많은 자금이 유입됐다.
특히‘TIGER 인도니프티50 ETF’는 인도 주식시장에 직접 투자하는데 한계가 있는 국내 개인 투자자들에게 인도 투자의 기회를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인도는 중국을 대체할 글로벌 생산 거점으로 부상하면서 막대한 글로벌 투자자금이 몰리고 있는 국가다.또한 최근 모디 총리의 연임 성공으로 정책 연속성에 힘이 실리며 경제 발전에 대한 긍정적 전망이 이어지고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운용부문 이도선 매니저는 “인도 증시는 지난 2015년 이후 8년 연속 상승 랠리를 이어오고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장기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며 “개인 투자자들은 국내 최대 규모의‘TIGER 인도니프티50 ETF’를 통해 직접 투자가 어려운 인도 시장에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셰필드 웬즈데이 fc미래에셋자산운용은‘TIGER 인도니프티50 ETF’투자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16일부터 30일까지‘TIGER 인도니프티50 ETF’보유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도 #미래에셋 # #인도펀드
셰필드 웬즈데이 대 왓퍼드 fc 순위
:ⓒLG전자이른바 꿈의 가전으로 불리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던 '세탁건조기'가 드디어 국내 시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셰필드 웬즈데이 fc,포스코이앤씨는 사업장이 위치한 12개 지역 소방서와 연합해 화재취약가정의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포스코퓨처엠은 사업장별로 해변 환경정화, 소외계층 생명의 빵 배달, 복지시설 급식 봉사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