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8일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카카오모빌리티는 택시,대리,4월8일 프로야구퀵 등 카카오 T 서비스 공급자들을 위한 전용 사이트인 '파트너플레이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파트너플레이스는 '함께 달리는 성장 마라톤'이라는 콘센트 아래,4월8일 프로야구각 공급자들이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수익 개선 등을 돕기 위해 마련된 파트너 전용 공간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가입 매뉴얼,교육 콘텐츠,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소식들을 '파트너플레이스'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공급자들의 정보접근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이를 기반으로 파트너로서의 소통을 확대하고,공급자들의 성장을 위해 '페이스메이커'로서 지원하며 상생하는 관계를 공고히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다.
파트너플레이스는 ▲ 파트너로 시작할 결심 ▲ 함께 키우는 열정 ▲ 목표를 향한 자신감 ▲ 지속 가능한 발걸음 4개 테마에 따라 서비스 관련 소식들과 각종 지원 프로그램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파트너 가입' 메뉴는 서비스별 가입 방법,4월8일 프로야구기본 정책,자격 요건 등 신규 가입 시 필요한 정보를 담았고,'파트너스토리' 메뉴를 통해서는 ▲ 앱 사용법,4월8일 프로야구서비스 이용 가이드,교통상식이나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등 소식·정보를,4월8일 프로야구'교육 센터' 메뉴에서는 입문,안전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4월8일 프로야구카카오모빌리티는 파트너플레이스 정식 오픈을 맞아 이날 오후 2시부터 내달 10일까지 '사이트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초성 힌트를 보고 이름을 맞춘 총 100명을 추첨해 GS편의점 5천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