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ebs평생학교

도르트문트 순위|【블랙잭 필승법】

NO.1: 도르트문트 순위

NO.2: 도르트문트 대 psg 순위

NO.3: 도르트문트 대 라이프치히 순위

NO.4: 도르트문트 대 호펜하임 순위

NO.5: 도르트문트 챔피언스 리그 순위

NO.6: 도르트문트 선수 순위

NO.7: 하이덴하임 대 도르트문트 순위

NO.8: 볼프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순위

NO.9: 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순위

NO.10: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순위

수출·중소기업 조기 환급…경영 애로 기업 납부기한 연장 가능

국세청 [연합뉴스TV 제공]
국세청
[연합뉴스TV 제공]

(세종=연합뉴스) 민경락 기자 = 국세청은 올해 1기 부가가치세를 오는 25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한다고 4일 밝혔다.

확정신고 대상자는 671만명으로 지난해 1기 대상자보다 26만명 많다.개인 일반 과세자는 543만명,도르트문트 순위법인사업자는 128만개다.

간이과세자라도 올해 상반기 세금계산서를 발급했다면 부가가치세를 신고·납부해야 한다.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은 간이과세자 5만명은 고지된 예정부과세액을 내면 된다.고지된 예정부과세액은 직전 과세기간인 지난 해 납부세액의 절반 수준이다.

국세청은 신고 편의를 위해 홈택스(PC)에서 미리채움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업실적이 없으면 모바일 홈택스나 자동응답시스템(ARS·☎1544-9944)으로도 신고할 수 있다.

종전까지 납세자 본인에게만 제공했던 예정신고 미환급·예정고지 세액 미리채움 서비스는 세무대리인에게도 확대 제공한다.

부가가치세 환급금은 다음 달 14일까지 지급된다.수출·중소기업 등이 오는 25일까지 환급을 신청하면 다음 달 2일까지 환급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사업자가 납부 기한 연장을 신청하면 최대 9개월까지 기한을 늦출 수 있다.

민주원 국세청 개인납세국장은 "탈루 혐의가 큰 불성실 신고자는 조사대상자로 선정해 철저히 검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이덴하임 대 도르트문트 순위

:유심 대비 3분의 1 가격에도 ‘개통 어렵다’ 인식반면 e심은 휴대폰이나 단말기 내부에 장착된 만큼 활성화를 위한 개통 절차만 거치면 바로 통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도르트문트 순위,투자자 입장에서 보면 손실을 봤다는 이유만으로 배상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것이다.